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깜지 Jun 12. 2020

14개월 아기 반찬 수제햄 만들기

아지는 지금 태어난 지 435일

[깜지는 육아중]

글/그림 :깜지











유아식! 생각보다 쉽게 해결 가능 했습니다!

전에 엄청 고민했었죠 ;ㅁ;

이유식을 안먹어 주면 어쩌나,

유아식,, 만들기 그 험난한 고난의 길을 어찌가나~

하면서요.

힘들게 만들어도 안먹어 버리면 그만이라..

영양 불균형이 제일 걱정됬었어요 ㅠ

하 지 만

쉽게 해결했어요!

햄을 만들었더니 ㅋㅋㅋㅋㅋㅋㅋ 너무 편해졌어요!

아침엔 반찬으로 수제햄에 시금치, 계란, 버섯, 새우 를 넣은 국을 끓였구요,

점심으론 구운 수제햄에 아침에 끓인 국과 토마토를 주고

저녁엔 생선한마리를 구워서 국과 함께 제공하면!

너무너무 잘먹고 좋아해줘요 ㅠㅠㅠ

이유식보다 쉬운것 같아요 ㅋㅋ

이번주말엔 닭고기 넣은 햄과 가자미 넣은 햄 두가지를 더 만들어 보려해요~

두가지 버전도 다 좋아해 주면 좋겠어요!

+ㅅ+

크크크크크크크크

-오늘 일기 끝-

매거진의 이전글 8일만의 외출! 코로나 (2월 5일)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