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우엉 Aug 06. 2022

내 사랑 우엉씨에게

4월 5일 오전 3시 1분 딱복이로부터

우엉아!!!!!!!!!!!!!!!

동생 왔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쩝 ,,, 진짜 늦었네


3월 말에 언니 생일 있어서 원래 그때쯤 일찍 편지를 줄까 했는데? 게으른 딱복이는 이제야 편지를 완성해서 씁니다 ..ㅎㅎㅎㅎㅎㅎㅎ

더 늦어지면 의미가 없을 것 같아서 방금 언니 선물도 결제 완료했어 ,, 이번 주에 집으로 갈 것 같아 ,, 100만 원짜리 턱턱 사주는 동생이고 싶다 ,,


그냥 지나가는 선물 말고 필요하거나 의미 있는 거 사주고 싶어서 3월부터 고민했다고 ,,, (?) ㅋㅋㅋㅋㅋㅋㅋ ㅠ  어려워 ,, 좋아하는 사람을 만족시킨다는 건 어려워!!!!!!!!!!!!!!!!!!!!!!

뭘 하더라도 제대로 해서 좋아했으면 좋겠단 말이야 ,,,,,

휴 ,, 머리 아파 진짜 ,, 그젠가 아아!! 머리 아파!!! 에라!!! 우엉 재호 백승(깍두기) 선물 확 통일해버릴까 하다가 그래도 그럴 순 없지 흥 ,, 하고 열심히 골라봤어 ,,

마음에 들지 않아도 들어해 줘 ,, 필요해 보여서 샀어 ,, 엄마  흰머리 났어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엉아~ 다시 한번 ~ 태어나줘서 고맙다 다른 것보다 내가 싫어하는걸 같이 싫어해주고 좋아하는 건 같이 좋아해 주고 같이 화내 주고 같이 울어주고 같이 웃어줘서 같이 사랑해줘서 고맙다 ~

찐이야 ~~~~ 딱복 마음 찐이야 ,,

우리가 함께하는 그 시간은 항상 진심이고 행복해서 좋아

남자 친구 아냐? 혹시? 왜 이렇게 자주 만나? 근데 또 만나 왜냐 자주 만나도 좋으니까 웃기니까 ~

휴 ,, 어쩌냐 진짜 혼인신고할까 ,,? ㅋㅋㅋㅋㅋㅋㅋ ㅠ

나중에 혼인신고해서 기혼 세금 혜택이나 받던가 ,,

 연초에 고생 많이 한 것 같아서 신경 많이 쓰였는데 사실 4월이 진짜  바쁠 것 같긴 하지만? 4월은 행복하게 바쁠 거라서 안심이다 

딱복아 ,, 우엉아 ,, 너네 혹시 ,, 뭐 ,, 돼?


아니 아까 갑자기 편의점 갔는데 아이스크림 통보고 혼자 웃었어 

ㅠ 아이스크림 통 사주려 한 게 너무 웃긴데 ,, 이런 엄마라서 너무 좋아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 저때부터 엄마였던 거 같지..? 작년 여름이다 유서 깊은 딱복 엄마,,,,


휴 ,,  같은 마음을 공감해줄 수 있는 우엉이가 있어서 다행이야

동년배여도 어느 정도 비슷해야 이해를 할 텐데 많은 것들이 비슷해서 다행이다 ,,

앞으로도 비슷하게 살자. 다른 부분은 서로 이해도 해주고 잡아주기도 하고 하면서 같이 늙어보자. 늙지는 말자 윤세치,, 허응일,,, 민증 이마에 붙이고 케이팝 지리게 해 보자 ,,,

남자 친구 생기면 가서 깽판 놓을 거야 ,, 남자 친구 만들지 마 ,, ㅠ 나랑 평생 함께해 ,,

만약 내가 생긴다면? 기다려 ㅠ ㅋㅋㅋㅋㅋㅋㅋㅋ 구라임 안만드렁 ㅋ 우엉이랑 100살까지 놀아야지 ~~  똑같은 말 반복 중인데 내가 하고 싶은 말이 이거인걸 우짜란말임 ,,

근데

우린 호르몬까지 잘 맞냐 ;;?

나도 요 며칠 ** 우울했다고 ,,

하루에도 사랑해 탈빠한다 사랑해 탈빠한다 반복했다고 ,,,

우리 3집까지 열심히 해보고 탈빠하자

다 제정신 아니라던데 ,, 어 너도? 나도? 야 나도!! 될 듯 ,, 휴

우리 4월까지는 재호 생일 잘 보내고

5월부터는 내 인생을 주체적으로 살아보자

내 기분은 ,, 내가 좌지우지할 수 있는 그런 능력을 만들어보자

알겠지 ,,


곧 위에 팀장인가 사수인가 퇴사한다고 했던 것 같은데

,, 파이팅하고 ,, 내일 출근할  피지오  사바리  내가 우리 우엉이 피지오  사바리는 매일 사줄  있지 ,,,

나는 우리가 사소한 것에 행복해 할 수 있는 게 좋아

이번 4 사소한 것에 웃고, 행복해하면서 보내자 알겠지!!!!!!!!!!!!!!!!!!!


나의 우엉이 ~

아침에 일어나서 출근 잘하고

이상한 아저씨가 버스에서 붙으면 욕하고

점심 와구와구 맛있게 먹고 커피도 호로록하고

즐겁고 행복한 하루 보내~

넌 내 ~ 우엉이니까 ~~~

그럼 간다~~~

빠이잉 

라뷰해~

작가의 이전글 허노인씨 편지 왔습니다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