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슬빛 Jan 18. 2024

나의 뮤즈에게

  나의 작품.


  너를 내 손에서 떠나보내는 날을 떠올리며 끊임없이 고뇌한다. 세상에 내놓았을 때 사랑만 받기를 바라며 안팎으로 다듬는다.


  창의로 번뜩이는 어느 날은 수백 가지 미래를 떠올리며 힘차게 너를 부른다. 또 하염없이 침잠하는 어떤 날은 이 감정이 부디 너에게는 닿지 않기를 바라며 인내한다.

  나의 아이.


  그저 한 번의 붓질을 하고 하나의 건반을 눌렀을 뿐인데 너는 결국 제멋대로 펼쳐진다. 너의 색대로, 너의 음대로 뻗어나가는 걸 나는 말릴 수가 없다. 말리고 싶지 않다.

  나의 뮤즈.


  너의 생생한 걸음은 나를 이끈다. 붓을 놓고 건반을 덮는다. 나는 다시 오롯한 내가 된다. 나의 색과 음으로 진해진다.

작가의 이전글 너는 어떤 하루를 보냈니?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