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살랑하늘 Aug 05. 2023

한 번도 안 된다고 한 적이 없었어.

생각해 보니,


.


내가 'OO에 시간 돼?'

만날 수 있냐고 물었을 때,


느닷없이 보고 싶다고

힘들어서 위로받고 싶다고

갑자기 공강이 생겨 시간이 빈다고

졸린데 잠이 안 든다고

OO이 먹고 싶다고

OO에 가고 싶다고


그러니까 만날 수 있냐고 물었을 때,


.


우리가 처음 본 날부터 지금까지

너는 한 번도 안 된다고 한 적이 없었어.



귀찮아하지 않고 보러 와줘서

나를 항상 우선순위로 생각해 줘서


늘 고마워.

매거진의 이전글 함께 맞은 첫 생일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