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Choi Apr 11. 2024

나에게 브런치 플랫폼이 어떤 의미인지 묻는다면?

이 또한 나의 선택임을.


내 소갈딱지처럼 댓글창도 닫아 버리고 꽁꽁, 끙끙 앓다가 찔찔 짜며 감성에 빠져 허우적거리는 동안…


혼자 꾸역꾸역 이기적인 나의 모습을 추스르는 동안..


그들은 묵묵히 다가와

라이킷을 눌러 주었고

이전 댓글창에 나의 안부를 걱정해 주는 메시지도 보내 주었다.


브런치..

이곳 플랫폼에서 연을 맺은 그들과 오랫동안 함께하고 싶다.

인간관계를 부담스러워하는 내가 이런 마음을 가지다니..


놀랍군!!



매거진의 이전글 브런치와 블로그 차이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