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초청세미나-디지털 시대의 B2B 세일즈와 마케팅

2023. 8. 1 (TUE) 15:00 ~ 16:00 온라인 스트리밍


디지털 전환은 전체 비즈니스 프로세스와

일하는 방식에 거대한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B2B 세일즈 역시 예외가 아닙니다.


B2B 구매자가 다양한 채널을 사용하고 있는 만큼, 
 B2B 영업도 전통적인 내부 판매에서 전환해야 합니다.

데이터, 정보 및 옴니 채널 등이 B2B 판매 환경을 변화시키고 있습니다.




가트너가 2026년까지 B2B 영업 조직의 65%가

데이터 기반 의사 결정으로 전환할 것이라는 전망을 내놨습니다.


직관에 의존하던 영업 현장에서의 의사 결정이,

워크플로와 데이터 및 분석 기반의 통합 기술을 사용한 의사 결정으로

전환될 것이라는 분석입니다.


고성과 창출을 위한 SPC(Sales Performance Chain) 모델을 기반으로

디지털 시대의 B2B 세일즈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2023. 8. 1 (TUE) 15:00 ~ 16:00 (온라인 스트리밍)





PROGRAM


Part1. 세일즈 패러다임의 변화

Part2. 고성과 창출을 위한 가치 영업SPC(Sales Performance Chain)

Part3. B2B 세일즈 프로그램 소개




SPEAKER


세일즈 전문가

 구자원 교수 

現 이노핏파트너스 파트너교수


INFORMATION


일시 : 2023년 8월 1일(화) 15:00 ~ 16:00 (1H)
대상 : 영업과 매출 성과를 내고자 하는 실무자, 임원, HRD
비용 : 무료
방식 : 실시간 웨비나 (신청자께 URL을 보내 드립니다.)
문의 : 이노핏파트너스 세미나팀 (02-6743-2007 / seminar@innofitpartners.com)



※ 해당 세미나는 컨텐츠 소개를 위한 세미나로 동종업계 등 참석 대상이 아닐 경우 신청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지금 바로 신청하세요!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