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쨍쨍 Mar 14. 2022

제가 끼어도 될까요?

-하와이여행 15일차

2021-12-10-하와이-호놀룰루 


한 곳에 좀 오래 있다보니 루틴이 생긴다. 

와이키키 해변 가기전 호놀룰루 커피에 들른다

참새가 방앗간 그냥 못 지나가듯이 , 


여유가 있어 좋다

장소도 사람들도 

게다가 아름답다!

느긋하게 커피를 마시고 , 글 좀 쓰다가 


해변 근처 공원에 사람들이 피크닉을 즐긴다. 

가까이 가 보자

샌프란시스코에서 온 필리피노 가족이란다(4가족 함께)

크리스마스 휴가를 왔단다



슬며시 , 내 도시락을 내 밀었다

-한국에서 왔고 , 하와이 놀러 왔다고, 김밥을 만들었는데 


K-food 좋아하세요?

했더니 다들 한국 음식 이름을 말한다! 



혼자여행도 좋지만 가끔 함께여행도 좋아 보인다

그래서 내가 직접 만든 김밥으로 대화를 시도했다


BTS LA 공연에 갔다 왔다는 소녀들! 진정 대단한 BTS! 난 지민 밖에 모르는데 ㅎㅎㅎ

이들 가족과 점심 한때를 보냈다

감사합니다! 



참 잼있는 풍경이다 , 

예전 같으면 손에 책을 들고 있을텐데 이젠 더 이상 그런 풍경은 흔치 않다

두 분다 스맛폰을 들고 계셨다! 


오늘도 나무에 매혹된 날이었다

점점 사람보다 자연에 빠지는구나

세상에 내가 이리 변하다니! 

변해서 좋다! 


-여자.혼자.여행.62.쨍쨍

매거진의 이전글 비키니 입고 만나요!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