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숨 쉴 틈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smilla Aug 22. 2016

[좌충우돌 힐링자매 홍콩여행]#5

-중경삼림이 별 거 더냐! 힐링자매와 함께 미드레벨 에스컬레이터 탑승!

홍콩거리, 바쁘면 바쁜대로 느긋하면 느긋한대로 사람들 모습이 참 홍콩스러워요.


간만에 돌아온 힐링자매 홍콩여행기!!! 짜라란~

음,, 여행기를 기다린 분,,, 일단 2명 확보해 봅니다. 같이 여행간 베릴과 뽈ㅋㅋㅋㅋ

사실,, 폭염에 시달리고 있는지라

두꺼~~~븐 털옷입고 있는 홍콩여행기를 올리기가 다소 민망스럽지만,,,

이제서야 한숨돌릴 타임이라,,,

그리고 조만간 또 다른 여행지의 여행기가 기다리고 있기에 음화화화화


일단 다음 코스는 란콰이펑 지나 소호거리에 있는 미드레벨에스컬레이터,

그리고 인생 스테이크 라바쉬가 목표였죠.

하지만 힐링자매의 여행은 천. 하. 태. 평.

뭐,, 쉬엄쉬엄 놀멍가멍,,, 인지라,,,

피크트램 타고 소호거리를 향해 걸어가다 뒷골목에서 한참 포토타임! ㅋㅋㅋㅋ


우린 언제나 "쒼남" 뭐가 저리 좋을까요? 깔깔
베릴, 왠지 건물보러온 것 같다? ㅋㅋㅋ 사모님,,, 한 채?
느므나 홍콩스런 라라자매,,, 쭈구리고 앉아서,,,
김뽈,, 인생샷1


뭐가 저리도 좋을까요?

여행 도중 이렇게 웃으며 다니기도 힘들 텐데

언제나 배 잡고 웃기 바쁘네요.


각자의 본분,,,을 너무나 잘 지키고 있기 때문? 

스마트한 베릴은 우리의 길잡이! 지도&좌표&첨단기기&운전은 몽조리 담당,

웃음코드는 언제나 우리의 뽈! 자네 개그우면 해 볼 생각 없나?

맛집과 뒷태담당은 제 몫이죠. 조용조용 다니다가 맛집만 보면 저절로 목청 업! ㅋㅋㅋ

그리공~ 사진 뒷태는 절 버금가는 사람 없을 걸요~ ㅋㅋㅋ


홍콩 란콰이펑과 소호 가기 전 포토타임이 꽤 길었네요.


홍콩스러움 물씬~
꽃집보자마자 직진하는 라라자매
이곳이 란콰이펑 거리-밤되면 불야성되는 거리


# 란콰이퐁(Lan Kwai Fong/ 蘭閨坊/란콰이펑) 

홍콩 최고의 핫플레이스!!!라는데,,, 음,,, 밤이 돼야,,, 불야성이 되는 거리!

밤에 다시 왔어야했는데,,,, 체력방전으로,,, 흑,,, 이것이 마지막!

수요일부터 토요일까지는 홍콩 로컬 뮤지션들의 신나는 디제잉도 경험할 수 있는 곳이래요.

밤문화를 즐기려면 란콰이펑 방문은 필수!!!


베릴의 뒷태인생샷1
소호거리 카페나 샵,,, 셰프들 준비하는 모습이 참 곱죠?
뽈? 뭐? 보여? 모르자나,, 일루와!
미드레벨에스컬레이터
장난꾸러기 뽈, 베릴에겐 사죄를 ㅋㅋㅋ


#  미드레벨에스컬레이터

20개 에스컬레이터와 3개의 무빙워크로 이뤄져 있는 정말 긴,,, 미드레벨 에스컬레이터

중간중간 출구가 있어서 내려서 골목골목마다 구경할 수 있고요.

세계 최장 옥외 에스컬레이터로 기네스북에 등재돼 있데요.

음,,, 우리에겐 영화 <중경삼림> 배경으로 유명하죠.

뭐,,,, 대단한 길을 생각하고 가면 좀 실망스러울 수도 있을 것 같지만

주변주변 구석구석, 그 느낌을 즐긴다면

중간중간 내려 맘에 드는 펍에 들러 맥주 한 잔 정도 마시며 여유를 즐겨도 좋을 길이에요.



# 반추의 즐거움

뒤늦은 여행기를 올릴 때마다 드는 생각

이 되새김, 반추로만으로도 행복해진다는 사실이다.

바삐 종종 걸음으로 하루하루를 살아내기 바쁜 우리지만

잠시 멈춰 뒤돌아보면,,,

잊고 있던 행복에 미소가 지어지니 말이다.

지금 잠시 암울함은 접어두자!

조만간 또 반추의 즐거움을 맘껏 즐길 수 있는 떠남이 있을 테니까!!!




매거진의 이전글 [좌충우돌 힐링자매 홍콩여행]#4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