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감사일기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pingrnd May 10. 2023

하루를 씹어먹고자 (230509 감사일기)

안쓰면 금방이지. 다시 정신차리고.. 



1. 다시 쇄신


열받음은 나를 강하게 한다. ㅋㅋㅋ

풀어진 마음을 다시 잡자는 의미 

마음 다시 추스러 일기 쓰게하시니 감사. 


 


2. 운동이 늘고있다


비싼... 돈주고 배우고 있는 운동.

자세마다 많이 늘었다고 오늘 들었다. 

처음에 얼마나 못한것 생각하면,, 더 늘은거라고 ㅋㅋ 

뭐 역시 칭찬은 역시 빈말이라도 기분이 좋은법. 

즐거운 시간 주심 감사



3. K군과 더 친해진 기분


그래 역시 전화는 친밀하게 하는 좋은 수단이다. 

첨엔 할 말 없더니, 이제 제법 이런저런 이야기를 꺼내 놓는다. 

 오히려 뭐 같이하자고하고, 생일 이냐고 물어봐주고. 

 이렇게 적어두고 다시 읽고 화들짝.. ㅋㅋㅋ 우정으로의 친밀감을 말하는 것임을 강조.

관계 안에 친밀함 주심 감사


  



매거진의 이전글 하루를 씹어먹고자 (#230505 감사)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