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삶과 예술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대박성진 Jul 24. 2022

[詩] 내력이 마력

#1


꽃길만 걷길 원치만

바람이 더 많은 것이 우리의 삶


삶은 외풍과 내력의 싸움

내력이 더 세면 버티는거야

아무리 외력이 세다 할 지라도


나의 매력은 내력

나의 마력은 내력

항상 외력보다 내력이 세게

그렇게 내력으로 한발 한발

나만의 꽃길을 만들어 가는거야


나의 매력은 내력

나의 마력은 내력





#2


꽃길만 걷길 원치만

바람이 더 많은 것이 우리의 삶


나를 지탱해주는 것들

나라고 생각했던 것들이

내 진정한 내력이 아닌것 같을 때도 있겠지


나의 내력은 매력

나의 내력은 마력


항상 의심보다 내력을 믿고

그렇게 내력으로 한발 한발

나만의 꽃길을 만들어 가는거야


나의 내력은 매력

나의 내력은 마력





매거진의 이전글 [詩] 추앙할래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