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미니힐 Nov 09. 2023

나의 개성과 그대의 섬세함

글로 그리는 인물화 7

울먹이는 당신의 목소리

당황한 나는,

그대의 슬픔을 보고도 한걸음 물러났다.


서럽고 서운한 당신의 감정이

나에게 전해진다.

그대의 질문에 하나하나 답해본다.


나는 당신처럼

그렇게 물어봐주고

섬세하게 들여다봐주고

신경 써주지 못했네요.


나의 힘듦만 크다고

나의 감정에만 몰두하고

내 것에만 집중했던 시간

그대의 소리에 귀 기울이지 못해

미안해요.


한걸음 다가가

정직한 사과와

진심 어린 마음으로

그대를 어루만진다.


조금은 누그러진

그대의 마음에 안도한다.

그리고 진심으로 상한 마음에 사과한다.


나의 개성과

그대의 섬세함이 만나

사랑하고 상처 주며

사과하고 화해하며

서로를 배우고 껴안는다.


고맙고 미안하고 사랑해요.


#섬세한그대

매거진의 이전글 자유롭고 행복해 보이는 당신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