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해님달님 Feb 22. 2021

1년을 돌아보니

열정

브런치에 쓴 글이 벌써 백 개가 넘었다.

자주 쓰는 것은 아니지만 세월이 흐르니 쌓였다.

읽어  보니 내 열정과 기대가 가득했다.

그만큼 꿈이 간절하기 때문이다. 무료

글 쓰기 강좌나 부담없는 강좌는 거의 들었던 것 같다.

도움이 되었지만 역시 나는 이론서가 가장 도움이 많이 되었다.

작가의 추천으로 알게된 책 다섯 권을 부담은 되는데 선물로 받았다.

가끔 필요한 부분은 컴으로 필사하며 읽고  있다.

그래도 알고 쓰니까 내 글에 단점이 보이고

문학의 틀이 잡혔다.

잘 쓴다는 소리가 아니다. 겨우 문학에 가까워 졌다는 얘기다.

올해 목표는 문학을 다 쓰는 것이다.

장편동화를 쓰기 시작했고 수필도 쓰고 시도 썼다. 소설도 쓸 생각이고 순정만화도 글만 쓰기로 했다.

내가 쓴 글을 차곡차곡 쌓아둘 생각이다.




작가의 이전글 수필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