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kyo Aug 27. 2022

쓰레기

사랑이 유난히 어려운 나다

신중한 성격 때문이다.

생각이 많아도 너무 많다.


SNS로 오해를 많이 하는구나 나는.

착각의 힘은 실로 내 상상이상이구나

알고 있었지만 5년의 세월을 그것에 휘둘리고

나는 세월을 먹고 여전히 혼자인데

그쓰레기는 결혼을 한다.


친해질 기회가 없을거라고 생각하고

완전히 단념했다고 생각했는데

이렇게나 허망하고 내미래가 무섭고 쿵쾅거릴줄이야


내 세월이 아깝고

계속 이런 상상을 하는 내가

쓰레기들에 잘 휘둘리는 내가

안쓰럽다


그리고 너무 슬퍼하지 말자

안될거라고 확신했고

내가 움직였던 아니던 안되는 관계였다


몇번째 끝인지, 진짜 끝


작가의 이전글 조용한 데 시끄러울 때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