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Power Writing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책n강연 Jul 03. 2020

책쓰기로 나의 가치를 높이는 법

우리는 저마다 자신안에 갖고 있는 

고유의 지식과 콘텐츠가 있습니다.

하지만 어떻게 내 안의 콘텐츠를 꺼내어 

발굴하고 하나의 '콘셉'으로 만들어 내는지에 대해

어려워 하는 분들도 많으십니다.


내가 무엇을 잘하는지?

내가 어떤 성과를 이뤘는지?

내가 가장 원하는 인생 목표는 무엇인지?

나만이 갖고 있는 고유 지식은 무엇이라 생각하는지?


등에 대한 모든 것을 기반으로 곰곰히 생각해보면

나만의 특별한 경력을 책이라는 컨텐츠에 담아낼 수 있습니다.

또한 이 책을 통해서 나를 더욱 알리고 

분야의 전문가로써 포지셔닝 할 수 도 있습니다.


당신의 이야기를 책 한권에 담아보세요.

많은 사람들이 전문적인 책쓰기 코칭을 통해

자신의 이야기를 책으로 출간하고 브랜딩을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 

[ 책쓰기 가이드북 증정 + 일일특강 초대권 ]

아직도 책출간에 대해 막막하고 어디서 부터 시작해야할지 고민이신가요? 출간 프로세스와 책쓰기 시작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팁이 담긴 책쓰기 가이드북을 통해 나만의 책쓰기 계획을 세워보세요.

▶신청하기 : https://forms.gle/naKJNRZ2ecWvGQVk8


매거진의 이전글 책쓰기로 인생을 바꿔보라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