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Power Writing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책n강연 Apr 16. 2020

책쓰기로 인생을 바꿔보라


https://cafe.naver.com/successband/27500


자신의 지식과 노하우를 전파하기 위해서,

그리고 자신이 경험한 성공사례를 

알리기 위한 목적으로 책을 쓴다.

나는 사람들을 만날 때마다 힘주어 이렇게 말하곤 한다.

“두려워하지 말고 일단 책쓰기를 시작해 보세요.”

“써놓은 원고가 있으면, 출판해서 저자가 되어 보세요.”

지난 20년간 내 주변에는 항상 책이 있었다. 

사업가의 꿈을 키울때도 책을 읽었고, 

사업가가 된 뒤에도 책을 읽었다. 

그랬던 내가 이제는 사람들에게 책을 써보라고 

적극적으로 권하는 사람이 되었다.

“누구나 글을 쓸 수는 있지만, 

누구나 출판할 수는 없다.”

정말 그럴까? 

나는 이러한 의문에서 출판 사업을 시작했고,

마음만 먹으면 누구나 책쓰기와 출판이 

가능하다는 확신을 갖게 되었다.

이제는 출판사에서 당신이 쓴 원고를 

출판해 주는 것이 아니라,

당신이 원하는 책의 원고를 쓰는 동시에

어떤 방식으로 출판할 것인지를 

직접 결정하면 되는 시대가 되었다.

지금 당장 책쓰기를 시작하라. 

그리고 출판사에 내가 쓴

원고의 운명을 맡기지 말고, 

내가 먼저 출판하고 나서 출판사의

연락을 기다려보라

오늘 이 시간부터 남들과 다르게 생각해 보라. 

그리고 그 생각에 몰입하여 

얻은 결과물을  실행에 옮겨 보라. 

그러면 남들이 가지 않은 다른 길이 

당신 앞에 펼쳐질 것이다.

책을 쓰지 못하거나 중도에 

책쓰기를 포기하는 것은

현재의 삶에 절박함이 없거나 

느끼지 못하기 때문이다.

책쓰기의 성공을 좌우하는 

가장 큰 요소는

6개월만 인생을 걸어보겠다는 절박함과 결심이다.

우리 출판사에서 책을 출간한 

400여명의 저자들도 마찬가지였다.

그들은 자기 책을 쓰기로 결심했고, 

과감하게 실행에 옮겼다.

그리고 그들 중 몇 사람은 책을 쓰기 전과

완전히 다른 새로운 삶을 살고 있다

책쓰기를 통해서 당신의 인생을 

바꿀 수 있는 방법을 알려주는 동시에 

어떻게 하면 책쓰기를 쉽게 시작할 수 있는지를 알

려줄 것이다. 또한 이 책은 책쓰기에 관한 

전혀 새로운 이야기를 들려줄 것이다.

‘지금 당장 책쓰기를 시작하라!’

취업에 성공하고 싶은가?

직장에서 승진하고 싶은가?

새로운 사업을 시작하고 싶은가?

자기 분야의 전문가로 유명해지고 싶은가?

자기 회사를 알리고 싶은가?

그렇다면 지금 당장 책을 써라.

당신에게 주어진 삶에서 6개월만 떼어낸 후

인생의 모든 것을 걸고 책을 써 보자


https://cafe.naver.com/successband/27500


매거진의 이전글 월급과 승진을 부르는 '퍼스널 브랜딩'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