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트업(창업)
미국에서는 스타트업의 90%가 실패한다고 합니다. 다음의 실패의 이유를 분석하여 나는 과연 실패의 위험이 없는 지 확인해 보도록 합시다.
스타트업이 실패하는 가장 흔한 이유 중 하나는 스타트업이 제공하는 제품이나 서비스가 시장의 수요가 맞지 않기 때문입니다. 고객이 원하지 않는 제품이나 서비스를 출시할 경우 가장 실패할 확률이 높습니다.
시장 조사는 제품을 만드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 제품에 대해 확신하고 고객이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이해해야 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아무도 그 제품이나 서비스를 원하지 않는다는 것을 인식하지 못하기 때문에 철저한 시장조사가 뒷받침되어야 합니다.
마케팅은 비즈니스에서 필수적입니다. 제품을 잘 만들고도 실패하는 이유에는 마케팅 전략의 부재에 있습니다. 제품을 개발하는 시간만큼 마케팅에도 시간을 투입해야 하지만 그렇지 못한 것이 실패의 원인이 됩니다.
스타트업이 실패하는 가장 큰 이유 중 하나는 돈이 부족하기 때문입니다. 현금 흐림이 긍정적인 지점으로 이어질 수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비용 관리를 잘못하고 충분한 자금을 확보하지 못한다면 스타트업은 실패합니다.
좋은 경영관리 팀이 내부에 있지만 위에 언급된 다양한 스타트업 실패 원인을 슬리롭게 해처나갈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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