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TOEICKERS Sep 02. 2016

(카토스) 카톡으로 토익스피킹 2.

카톡으로 토익스피킹 TOEIC SPEAKING 빠르게 해결하기



* 토익스피킹

찍기 (서론 2)* 


사실 이건 창의적인 영어 공부에

써억~좋지는 않습니다.


그러나 무책임한 "창의적인"

교육보다는 훨씬 효과적입니다.



점수가 안 나온 것은 다 네가 창의성이 부족한 탓이란다. 알겠니?



공식을 알려 줬어야지??? 



그리고 결정적으로...

저희들은요...



창의적인 교육을 시킬

능력들이 다 부족합니다 ㅋㅋ.

정말 미안합니~당~

(창의적인 교육은

정말 힘든 일입니다)





훗 우리는 주제파악을 하지요(겸손해야 합니다)



스피킹과 라이팅에 관한 한...



파트를 두 가지로 나눕니다.


하나는 시험 준비를 위한

스피킹& 라이팅이구요...

(공식 팍팍 집어 넣어서!)


또 하나는 공식 안에서

변화를 주는"준"창의적인

과정입니다.


지금부터는 단기 완성을 위한

로보트가 되는 세뇌과정입니다.



무섭다 ㅋㅋㅋ



창의성이 있으면 좋겠지만...

그렇지 않다 하더라도...


공식만 잘 외우시면 됩니다.




이제 공식을 하나 하나

자세히 설명드릴겁니다.



그리고 문제별 모범 답안(?)을

곁들여서 하나씩 올리겠습니다.



목표는 전부 200문제입니다!



200개의 다른 문제를...

같은 공식으로 모두 처리하는

과정을 보여드리는

것이 목표입니다~~  


자 하루에 하나씩

영어로 옮겨가면서

연습합니다!

쿠궁.



*다음 시간부터 공식입니다*

카톡으로 연습해! 모든 문제가 해결된다능~~


매거진의 이전글 (카토스) 카톡으로 토익스피킹 1.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