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TOEICKERS Sep 05. 2016

(카토스) 카톡으로 토익스피킹 3.

카톡으로 토익스피킹 TOEIC SPEAKING 빠르게 해결하기


가 볼까? 준비되셨나요?






자 오늘은 드디어 공식입니다! 본격적으로 들어가 봐야겠군요?
여러분들이 좋아하셔야 할텐데? 두근두근두근~~^^



많이 사랑해 주세요!



처음에는 팟6위주로 하고 그 다음은 팟 3를 공략할 거예요.


아이들에게 SNS를 사용하게 해도 좋은가? - 팟6


팟6를 이겨내면 팟 3는 저절로 따라옵니다!



팟 3는 세 문제가 주어지는군요!!!


* 일단 키워드를 잡아볼게요.*

토익 스피킹의 문제는 대략 다음과 같습니다.

(팟 6와 팟 3위주)


전자제품이 우리의 삶을 향상시켰는지요?



전자 제품에 관한 문제입니다. 전자제품 중....음. T.V.가 있고 컴퓨터가 있지요?

T.V.를 통해서...다양한 세상을 볼 수 있지 않나요? (다큐멘터리 등등등)

연예인이나 유명인사들은 당근....


전 연예인들이 특히 궁금...^^

다양한 인물들을 만나 볼 수 있지 않을까요? 다양한 캐릭터는요? (드라마 등등등)

컴퓨터로는 당근 다양한 정보를 접할 수 있지 않을런지...ㅋㅋㅋ

또한 세탁기가 있쟈나여? 세탁기는 우리 여성들에게는 축복이죠! 세탁기 덕분에 시간을 많이 줄이고...

그 시간만큼 다른 일들을...(이웃집 아줌마와 커피도 마시고~~)

즉 세탁기 덕분에 다양한 활동이 가능해지지 않았나요?



헐 머임...이건 아닌 듯....



(굴하지 않고 ㅎㅎㅎ) (주위 여론 의식하지 않고 ㅋㅋㅋ)
자 대충 감이 오실 겁니다. 키워드로 가장 많이 쓰이는 것은 바로 "다양성" 쿠궁!


나중에는 이 반대 키워드도 토익스피킹에서는 많이 나올거예욥! 시즌 3에서 공개합니다!




잘 보이시는지?

이번에는 큰 도시에 살래?시골에서 살래?입니다!

자 여러분들은 당분간은 저와의 약속이...

무조건 긍정한다(찬반 문제의 경우)/ 무조건 큰 걸로 간다(선택의 경우)

자 어디에서 살아야 하나요?

그렇~죠! 당근 큰 도시입니다. 왜냐구요?

큰 도시에서 살면...(이젠 말하기도 약간 민망 훗)

다양한 사람들을 만나요 안만나요? 다양한 사람들 만나게 되면...많이 배울까 못배울까?

많이 배우겠죠?

그렇죠. 자 하나 더 붙였어요.

다양성의 결과는 바로 "학습"입니다. "체험"이며 "배움"인거죠~~



행복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는지요? ㅋ

"행복한 삶이란?" 행복한 삶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저번 시간에 앤디 얘기 했었쟈나요? 자 내가 혜림이라 치고...

혜림이 입장에서(앤디에게 감동을 먹은)가장 보람있는 삶은 무엇일까요? 그렇죠 ㅋㅋㅋ

남을 돕는 삶. 자원 봉사 하는 삶.

이걸로 body 1을 만들고~~~

body 2가 필요하거든요? body 2로는...(해외에서 봉사활동을 하니)다양한 사람들과의 만남, 그리고 경험...

따라서 많이 배우겠죠?

이렇게 다양한 사람들을 많이 접하며 배울 수 있는 삶?이걸 행복한 삶이라 여기는군요 ㅋㅋㅋ (동의 안 하시나요?)


온라인 쇼핑에 관한 문제는 답이 정해져 있지요!


5번 문제와 6번 문제 둘 다 한번에 쳐버릴게요!

온라인 쇼핑의 장점이자...내가 온라인 쇼핑을 좋아하는 이유는...

온라인 쇼핑을 통해서는다양한 제품들을 접할 수 있지 않나요? 다양한 가격대도 접할 것이고 다양한 (제품에 대한) 정보도 얻을 것이지요 ㅋㅋㅋ 끝!




이렇게 문제가 반복되어 나옵니다!

자 온라인으로 할래 백화점을 갈래? 답은 나와 있죠?

여러분들은 무조건...온라인으로 하셔야 해요! 알겠죠? ㅋㅋㅋ 끝!



오 폴쓰가 느껴지는~~~!!!


회사의 연수에 참석할래 인터넷으로 정보를 얻을래?

우리는 인터넷 중독이쟈나요?인덕?(인터넷 덕후? 맞나? ㅋㅋ)답 나왔죠?

인터넷으로 ★다양한 정보★를 쉽게~매우 쉽게~접한다. 고로 많이 배울 수 있다!
자 세뇌가 잘 되어가고 있는지요?


머를 골라야 하나요?우후훗

근데 여러분...이거 반전이 있어요~~머를 골라도 다 된다는 것이지 ㅋㅋ

1. 참고문헌(reference book)
-많은 다양한 정보를 깊이 있게 얻을 수 있다!

2. 경험 많은 사람들(experienced people)
-직접 경험을 통한 많은 다양한 (살아있는) 정보를 얻을 수 있다!

3. 인터넷(internet)-많은 다양한 정보를...(아 이제 그만~~ㅋㅋ)




자기야 다양성....이제 그만! 닥치라구!!!(꼬꼬댁꼬꼬댁~~)


은근 중독성 있지 않나요? ㅋ. 굴하지 않습니다! 여러분들은 세뇌가 되어야 해욥!


또 쇼핑...이제 그만~~^^


 이제 답을 잘 아시겠죠? ㅋㅋ 잘 모르겠다구요?세뇌가 덜 된 것입니다!


 자 세뇌 들어갑니다!




다양성...다양한 사람들...다양한 정...ZZZ~

다음 시간에는 이것들을 영어로 차근 차근 옮겨 볼게요 ㅎㅎㅎ

200문제에 이 "다양성" 패턴을 다 쑤셔 넣겠습니다!
화이링!!!!



난 다시 혼자 남겨....


매거진의 이전글 (카토스) 카톡으로 토익스피킹 2.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