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고객경험(CX)설계 전문가 과정

사용자 조사기법과 고객 경험 설계

by Happirus

시즌을 새롭게 하여, 한양대에서 강의를 이어갑니다.

지난 과정을 통해 그리고 현업에서 이루어지는 다양한 프로젝트들을 경험하며

보다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학습과 커리큘럼으로 업데이트를 거치는 과정이였어요.

필요한 분들에게 도움이 되는 여정이길 기대합니다.

* 아래는 한양대 미래인재교육원에서 보내주신 내용을, 카카오톡 버전으로 편집한 내용 입니다 :)





안녕하세요,

한양대학교 미래인재교육원 입니다.

"고객경험(CX: Customer eXperience)설계 전문가" 공개강좌 안내 드립니다.


▶️ 주제: "사용자 조사기법과 고객경험 설계"

▶️ 강사: 이진현 교수님

▶️ 일시: 2025년 8월 27일(수) 14:00~16:00

▶️ 장소: 한양대학교 국제관

▶️ 수강료: 무료(선착순 신청)


한양대학교 미래인재교육원 커리큘럼 미리보기: https://shorturl.at/DEi17

문의전화: 02- 2220- 1525


공개강좌 바로 신청하기 >> https://shorturl.at/cpIbs


Screenshot 2025-08-19 at 9.55.58 AM.png


공개강좌 바로 신청하기 >> https://shorturl.at/cpIbs



keyword
매거진의 이전글궁금한 마음이 이끄는 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