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위클리 :: 핸디즈가 만든 주간 소식지 vol.1
안녕하세요! handys lab::입니다. 오늘은 일전에 올려드린 2018 에어비앤비 키노트의 핵심이라고 볼 수 있는 "에어비앤비 플러스"에 대한 소개를 조금 깊게 해보려고 합니다. 가장 관심 가는 내용이기도 해서 앞으로 몇 차례 더 포스팅될 내용이기도 합니다.
에어 위클리는 매주 월요일, 이메일을 통해 발송됩니다.
지금 바로 무료로 구독하세요!
고급스러운 호텔 수준의 숙박을 원하면서, “특별한” 경험을 원하는 여행자를 위한 서비스
숙소 이용료는 1박 평균 250$.
현재 바르셀로나, 런던, 로마, 상하이 등 13개 도시에서 이용 가능 (연말까지 50개 이상의 도시로 확장 예정)
지난 1년 동안 평균 평점이 4.8 이상을 유지
지난 1년 동안 즉시 예약을 포함한 예약 수락률이 95% 이상
지난 1년 동안 취소한 예약이 없음(페널티 없는 취소 제외)
:: 에어비앤비는 100가지의 체크리스트 중 일부만 공개하였습니다. 핸디즈는 공개된 것 이외의 체크리스트를 여러 채널을 통해 수집하고 추정하여 자체 리스트를 운용합니다. 핸디즈는 대한민국 에어비앤비 호스트를 위한 가장 강력한 지원 파트너입니다 (ADㅎㅎ )
* 아래 내용은 공개된 것을 직번역한 내용이기 때문에, 어떤 기준으로 평가될지 애매모호한 것들이 있습니다.
인테리어 디자인에 일관성 있고 개성이 드러나야 합니다.
가구를 세심하게 배치하고 깔끔하게 정리해야 합니다.
호스트의 스타일과 개성을 잘 드러내는 예술 작품과 사진 등 디자인적 요소가 있어야 합니다.
보이는 장소에 놓인 모든 것들이 인테리어적으로 아름답거나 게스트가 사용할 수 있는 물건이어야 합니다.
모든 상판과 장식장은 지저분한 물건 없이 깔끔하게 정돈되어 있어야 합니다.
전자제품의 전선은 가지런히 정리되고 눈에 띄지 않아야 합니다.
열쇠 보관함, 디지털 락, 키패드를 사용하거나 직접 열쇠를 전달하는 등 체크인이 간편해야 합니다.
바닥에 놓인 게 아니라 프레임 위에 설치된 평평한 매트리스와 폭신한 침구 세트를 갖추고 1인당 베개 2개를.....
(더 자세한 내용은, 핸디즈 웹사이트에 가입하셔서 도움말 > 공유숙박노하우 에서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