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는 어떻게 브랜드가 되는가?
부제)
세계도시를 만드는 글로벌 전략과 마케팅
들어가는 말
삶의 무대는 도시, 일류 도시를 위한 글로벌 전략
1장 도시 마케팅 설계
2장 도시 재생과 공간 창조
3장 관광은 경제 이상의 전략산업
4장. 왜 노잼인가? 축제와 동물원의 지역 전략
5장 창업도시 대전
6장 대전발 메가시티, 100년의 판을 대담하게
7장 도시 재창조, 산업단지의 개념전환
8장 철학과 도시 경영
9장 도시 탐구를 위한 도시 여행
10장 천년 도시는 어떻게 만드는가?
마무리- 알렉산드리아 카페에서, 대전의 길을 찾자
추천사, 이순석 박사의 강대훈 도시 마케팅
참고도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