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product.kyobobook.co.kr/detail/S000001568068
현대 마케팅의 아버지가 위에서 말한 '필립 코틀러'라면, 현대 브랜딩의 아버지는 '데이비드 아커'가 아닐까 싶다. 마케터라면 위 책과 마찬가지로 반드시 읽어야 하는 책이다.
3. 홍성태, <브랜드로 남는다는 것>
https://product.kyobobook.co.kr/detail/S000200062812
만약에 위에서 말한 현대 마케팅과 브랜딩의 아버지들이 쓴 책이 부담된다면 이 책으로 대신할 것을 추천한다. 최근 북스톤 대표님에게 선물받아서 읽어보았는데 대중의 눈높이에서 잘쓰인 브랜딩/마케팅 원론서라는 생각이 들었다. '나음', '다름', '다움', '키움'이라는 브랜드의 속성을 간단명료하게 짚어낸 책이다.
https://product.kyobobook.co.kr/detail/S0002004729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