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건디기 검색 Sep 05. 2018

180728 나의 동료가 될래?

건디기 웹툰작가

180728 나의 동료가 될래?


아내와 저는 수아가 태어나기전부터 배달의민족 팬클럽 배짱이를 활동하고 있습니다.


수아가 태어나서 지금까지 배민직원분들과 배짱이어려분들이 함께 바라봐주고 있어요.


여름이 되었다고 배민에서 올해도 어김없이 선물을 보내주셨습니다. 배짱이 모두에게 말이죠.


그 선물 중 튜브는 수아에게 커다란 보트가 되어주었습니다.

양쪽손에는 수동부채를 들고 노처럼 저어 넓은 안방바다를 헤치며 자신의 동료를 찾았죠.

뒤에는 수아의 영원한 친구 봉봉이 선원이 함께 하고 있습니다.

엄마의 섬에 다다를적에는 두팔벌려 엄마를 반겨주었고 아빠의 항구에는 커다란 카메라눈을 응시하며 웃어주며 다시 제갈길을 떠났습니다.


저는 지구라는 커다란 바다에서 수아를 반겨주는 친구섬들을 많이 만나길 바랍니다.


#세상에서 #가장어려운게 #뭔지아니? #그건 #사람이 #사람의 #마음을 #얻는일이란다 #어린왕자中 #밝은아이 #예쁜아이 #최수아 #SUA #건디기 #건자까


GUNDIGI WEBTOONIST


블로그 blog.naver.com/welldom

싸이 blog.cyworld.com/gundics

페이스북 www.facebook.com/gundigi

카카오스토리 story.kakao.com/gundigi

브런치 brunch.co.kr/@gundigi

인스타그램  www.instagram.com/gundigi/

유튜브 https://goo.gl/gxMSTA

이멜 welldom@nate.com


매거진의 이전글 180724 정말 더워요 솨아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