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Coach Anna 안나 코치 Mar 16. 2023

미국 포브스 기자의 개인 팟캐스트에 인터뷰 했어요!

제가 미국 포브스의 제니퍼 기자님의 개인 팟캐스트인 'Tiny Little Victories'에서 게스트로 나와 인터뷰를 하였습니다. 


제목 그대로 인생에서 작은 성취를 하고 살아가는 사람들 중 한명으로 소개되었습니다. 


뭔가 저의 첫 공식 인터뷰 였고, 영어였어서 엄청 긴장되기도 했지만 설레는 마음으로 했던 인터뷰였네요. 


제가 7년전 스타트업에 다닐 때 그 당시 다니던 회사를 미국 포브지에 소개한 적이 있었는데, 그 분이 저보고 일 잘 한다고 자기 개인 트윗에 저를 칭찬한 적이 있었어요. 그 때는 엄청 감사했지만 의아하기도 했지요. '나는 내 할 일을 했는데 왜 칭찬해주셨지?' 이런 생각도 있었어요.^^  암튼 그 때 저에 대한 인상이 좋으셨나 봐요. 


그래서 7년이 지난 얼마 전에 연락이 와서 자신의 개인 팟캐스트에 출연해달라고 하셔서 출연을 했습니다. 저는 그냥 신기했어요. 그 때부터 저를 기억했다는 거잖아요.계속 SNS로 연결은 되어 있지만 거의 개인적으로 연락을 하고 지내진 않았거든요. 근데 계속 제 소식을 보시고 계셨던 거고 연락이 온 거죠. 


참 사람의 인연이란 신기하네요 :) 감사하고요. 


개인적으로 하고 나서 '더 잘할 수 있었는데'라는 아쉬움이 남긴했지만, 그래도 정말 좋은 경험, 배우는 경험, 나를 돌아보는 경험이어서 참 좋았습니다. 


인터뷰가 궁금하시면 여기를 클릭해주세요~(스포티파이 앱을 다운받아야 하더라고요 :) 

인터뷰-> https://lnkd.in/gFBJrXKe



작가의 이전글 [리더의 대화] 리더의 마인드셋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