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50에 시작하는 진짜 인생 이야기

50을 살아보니 아내가 답이다

진짜인생이란?


어떠한 조건과 상황에서도 내가 고도로 집중하고 몰입할 분야를 찾아내어 나의 무의식에 박아 넣고 더 멋있게 잘 만들어내겠다는 각오와 실천을 하는 것


by 박세니


나는 내가 고도의 집중과 몰입을 할 분야를 가족의 안정과 행복으로 나이 50에 찾았고 이를 위해 내가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할 것이며 내 무의식에 박아 넣었다.


그들을 위해서 하는 일들은 희생이 아니며 기뻐하는 그들의 모습을 상상하는 것만으로도 나는 언제나 기꺼이 기뻐할 수 있다.

작가의 이전글 풍성한 머리숱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