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익스피디아 Jan 22. 2020

보라카이 자유여행 시, 꼭 가야하는 맛집&카페 총정리!

액티비티도 즐기고, 맛있는 먹거리와 음료로 배도 채우자!

요즘 다시 핫한 휴양 여행지로 부상 중인 매력적인 여행지, 보라카이! 6개월의 간의 폐쇄기간을 지나 지난해 10월 말 다시 재개장한 보라카이는 필리핀의 대표적인 휴양지면서 많은 여행객들의 사랑을 받는 곳이다. 세계 3대 비치인 화이트비치를 품고 있는 그곳, 보라카이의 가장 큰 매력은 아름다운 바다에서 호핑투어, 세일링보트 등을 체험하는 것은 물론 다양한 맛집과 카페를 함께 즐길 수 있다는 것이 아닐까? 보라카이 자유여행을 간다면 꼭 참고할만한 보라카이 맛집 투어로 적합한 곳을 소개한다.


보라카이의 인기 호텔 특가 알아보기 ▶▶


보라카이 자유여행의 중심이자 핫플레이스인 디몰 dmall. 여기에 가면 다양한 맛집과 상점들이 있다. 보라카이 맛집 투어 첫날 일정으로는 점심 디몰 티토스- 카페 델솔 커피, 화이트비치 즐기기 - 저녁 서니 사이드 카페!

티토스는 디몰 안쪽 화이트비치 해변을 바라보는 방향으로 창가 자리에 앉으면 멋진 해변의 모습을 그대로 즐길 수 있는 것이 장점! 구글 평점도 좋은 곳이고 피자나 새우요리, 볶음밥도 맛있는 편으로, 추천 메뉴는 계란 프라이가 올라간 까르보나라 피자이다. 특히 과일주스가 맛있는 곳이니 취향에 따라 망고주스나 수박주스는 꼭 함께 마시는 것이 좋다.

티토스에서 점심을 먹고 내려오면 바로 화이트비치 앞으로 카페 델솔이 보이니 시원한 아이스커피 한잔 테이크 아웃해서 해변에서 느긋한 시간을 보내는 것도 좋고 디몰 구경을 하는 코스, 혹은 지친 피로를 풀어줄 마사지를 받는 것도 괜찮은 일정이 될 것이다.


써니사이드 카페

저녁 먹기도 좋지만 아침, 점심 언제 찾아도 좋은 곳이 바로 보라카이 맛집으로 빠지지 않는 써니사이드 카페! 붐비는 화이트비치 쪽에서 약간 떨어진 스테이션 3 쪽에 있는 예쁜 카페 레스토랑인데, 이미 보라카이를 찾는 외국인들에게는 꽤나 인기가 좋은 곳 중 하나다. 간단한 메뉴는 물론 파스타, 피자, 샌드위치 등 다양한 음식이 준비되어있으니 취향에 따라 골라먹는 재미가 있다.

식사는 물론 디저트도 잘하는 곳이니, 커피 한잔하러 잠시 들렀다면 핫케익도 추천 디저트! 보라카이를 여러 번 다녀가며 많은 카페를 찾아다녔지만 화이트비치에서는 써니사이드 카페의 커피가 가장 훌륭한 편이니 커피를 좋아한다면 여긴 꼭 체크해 두는 게 좋다.

해변 카페에서 유유자적 수영이나 스노클링을 즐기다가 낮맥을 즐기는 것도 보라카이 여행의 매력!


마나나

다음날 맛집 투어 추천 코스는 호텔 조식을 먹을 수 수영장에서 시원한 시간을 보내고, 점심은 마나나 저녁은 게리스 그릴로 가보자. 둘 다 굉장히 인기가 좋고 한국인의 입맛에도 잘 맞는 곳들이다.

보라카이 화이트비치 스테이션 1쪽에 위치한 마나나는 멕시칸 레스토랑으로 타코, 브리토, 화이타를 맛볼 수 있다. 음식과 함께 망고 셰이크도 꼭 먹어봐야 할 메뉴로 꼽는데, 마나나 망고 셰이크는 보라카이 최고!!


게리스 그릴

화이트비치가 보이는 카페에서 커피 한잔하는 것도 좋고 저녁은 게리스 그릴로 간다면 실패 따윈 없다. 맛있는 해산물을 착한 가격으로 푸짐하게 먹을 수 있고 대부분 그릴이나 튀김요리라 친근하면서 우리 입맛에 잘 맞는 음식들이기 때문! 그래서 보라카이 자유여행 가시는 분들은 다들 꼭 가는 식당이기도 하다.

밤에는 화이트비치 바에서 낭만적인 분위기를 즐기며 맥주 한잔 하는 것도 좋고 묵는 호텔의 바에서 칵테일 한잔 하는 것도 좋다. 보라카이는 밤에도 반짝반짝 즐거움이 계속되는 곳이니!


스노우 커피 & 리틀 웨이브 커피

다음날 보라카이 맛집 투어 일정 추천은 디몰 레몬아이카페에서 아침, 스노우 카페나 리틀 웨이브 카페 커피타임, 점심은 알로하 보라카이 아일랜드 그릴, 저녁으로 도스메스티조스 코스! 레몬아이 카페는 디몰 안에 있는데 여기 코코넛 셰이크는 일품이니 꼭 먹어보길 권한다. 다른 브런치 메뉴도 괜찮게 나오는 편이고 외국 손님들도 많은 곳이다.

카페로 추천하는 스노우 커피와 리틀 웨이브 커피는 보라카이 자유여행 일정으로 들러보면 좋은 곳! 특히 스노우 커피는 미리 예약하면 레터링을 크림 커피에 새겨주기도 해서 큰 추억을 만들 수 있다. 오픈한 지 오래되지 않은 리틀 웨이브 커피는 아마 보라카이에서 가장 세련된 카페가 아닐까 싶은데, 민트색 커피머신도 인상적이고 라떼아트도 수준급으로 나온다. 보라카이에서도 제대로 된 커피를 마시고 싶다면 리틀 웨이브 커피, 혹은 위에서 추천한 써니사이드 카페를 기억해두자.


알로하 보라카이 아일랜드 그릴

보라카이 자유여행을 하면서 가장 편하게 많이 찾는 곳은 화이트비치가 되겠지만, 약간 떨어져 있는 곳에 아주 예쁜 비치가 또 있다. 바로 푸카쉘 비치. 사진 찍기도 좋고 바다를 즐기기도 좋으니 푸카쉘 비치도 일정에 넣어보길.

알로하 보라카이 아일랜드 그릴은 바비큐 요리를 제대로 즐길 수 있는 곳이다. 플레이팅도 아주 먹음직스럽고 가성비가 좋아 더 인기가 많은데, 인기 예능 보라카이 편에서 우지원이 찾았던 식당이기도 하다. 피넛버터 버거와 베이비 백립, 맥 앤 치즈볼, 망고 셰이크가 추천 메뉴!


도스메조스티스

저녁에 들르면 좋은 도스메조스티스는 스페인 요리 전문점이다. 빠에야와 감바스 알 아히요를 맛있게 잘하는 곳, 디몰에도 스페인 요리를 하는 올라라는 레스토랑이 있는데 이 두 곳 다 유명하니 둘 중 하나를 골라가 보는 것도 좋다.




아침부터 저녁까지 휴양 여행을 누리기 좋은 보라카이 여행, 물가가 착한 필리핀이라 먹방 여행맛집 투어도 더 즐겁다. 휴양 여행을 떠나고 싶다면 재개장에서 더 깨끗하고 예뻐진 보라카이고 좋은 선택일 듯! 떠나서 유유자적 바다를 즐기며 맛집 투어도 제대로 해보자!

보라카이 인기 오션뷰 호텔 정보 더 알아보기▶▶

보라카이 호텔 정보 더 알아보기▶▶

보라카이 리조트 정보 더 알아보기▶▶


취재&사진: 이넷 송은정(ines011)
편집: 익스피디아 코리아


앱 다운 받고 호텔 할인받기▶▶


익스피디아 앱 다운로드 하러가기 ▶▶

매거진의 이전글 다가오는 봄에 1박 2일로 떠나기 좋은 전라도 여행지!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