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아파트 입주민이 뽑은
겨울철 필수템은 무엇일까?

포미 생활 밀착 人사이트, 그 첫 번째 뉴스레터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데이터전략팀 김팀원입니다.


2024년 갑진년(甲辰年) 청룡의 해를 맞이하여 푸르고 힘차게 도약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유용한 정보를 담은 <포미 생활 밀착 人사이트>로 인사드립니다.


<포미 생활 밀착 人사이트>는 포커스미디어 뉴스레터 콘텐츠로, 입주민 타깃을 분석한 업종별 마케팅 트렌드뿐만 아니라 데이터 기반의 다양한 인사이트를 담은 내용을 전달드릴 예정입니다. 앞으로도 흥미로운 주제의 포커스미디어 뉴스레터를 받아보고 싶으시다면 지금 바로 구독해 주세요 :)   

뉴스레터 구독하러 가기 


☞ 아파트 입주민에 진심인 포커스미디어의 첫 번째 인사이트!

‘아파트 마케팅 트렌드 리포트'를 소개합니다. 트렌드를 주도하는 소비자 타깃인 아파트 입주민이 어떤 제품과 서비스에 주목하고 어떻게 소비하는지, 마케팅 소구점과 다양한 엘리베이터TV 마케팅 사례가 궁금하다면 끝까지 주목해 주세요!


☞ 파트너의 성장에 진심인 포커스미디어의 두 번째 인사이트! 
포커스미디어 엘리베이터TV, 정말 효과가 있는 걸까? 다른 매체보다 어떤 점이 효율적, 효과적일까? 에 대한 해답을 준비했습니다. 그 이유가 궁금하시다면 지금 바로 확인해 보세요!


포미 생활 밀착 인사이트 Vol.1 
아파트 마케팅 트렌드 리포트 : 계절가전 편


리포트 다운 받고 인사이트 얻기 

#난방/온열가전 | "온열/온수매트 겨울철 필수템으로 꼽아"

아파트 입주민 10명 중 7명(75%)은 올겨울 작년보다 난방비가 더 많이 나올 것으로 예상하며 난방비 폭탄에 대해 걱정하고 있다고 응답했습니다. 매서운 추위와 비례하는 난방비로 인해 '난방/온열가전'에 대한 관심도는 더욱 높아지고 있는데요. 특히 입주민의 70%는 겨울철 필수 난방/온열아이템으로 '온열/온수매트'를 꼽았습니다. 

#청정가전_공기청정기 | "사계절 내내 사용하는 필수템" 

아파트 입주민은 공기청정기를 언제 가장 많이 사용할까요? 입주민 절반은(49%) '사계절 내내' 사용한다고 응답했습니다. 코로나로 인해 집에 머무는 시간이 증가하면서 공기청정기에 대한 수요뿐만 아니라 실질적으로 사용하는 시간이 늘어 어느덧 '필수템'으로 자리 잡게 되었는데요. 특히, 어떤 가구 특성의 입주민이 공기청정기에 대한 수요가 높은지, 어떤 타깃을 공략해야 하는지가 궁금하시다면, 

이 외에도 #냉방가전 #의류관리기 등 주요 계절가전별 아파트 입주민 마케팅 트렌드와 실제 엘리베이터TV 집행 성공 사례를 통한 마케팅 기획 Point가 궁금하시다면, 아래 링크를 통해 무료로 리포트를 다운로드하여 확인해 보세요!


리포트 다운 받고 인사이트 얻기 


포커스미디어 엘리베이터TV, 왜 집행만 하면 인지도가 오를까요?



50%가 넘는 파트너들이 꾸준히 찾고 오래 집행하는 엘리베이터TV 광고, 정말 효과 있나요?

YES! 네 있습니다.


✅ 지상파보다 안정적이고 고른 Reach
✅ 타깃과 더 길게, 자주 마주합니다. 
✅ 디지털 매체보다  주목도 있으며, 자주 만나도 피로하지 않습니다


포커스미디어에서 직접 구축하고 운영하는 엘리베이터TV가 다른 매체보다 더 효과적이고 효율적인 이유를 자세히 알고 싶다면 아래 링크를 통해 자료를 확인해 주세요!


자료 다운 받고 마케팅 활용하기 



※ 담당하는 브랜드와 카테고리 맞춤 인사이트와 상품 소개가 필요하시다면
1:1 컨설팅(방문 또는 포커스미디어 오피스 투어 초대)을 신청해 주세요.


※ 포커스미디어 엘리베이터TV 상품이 궁금하시다면?
상품소개서를 통해 확인해 보세요!

매거진의 이전글 [웨비나]데이터와 SNS마케팅을 넘어 오프라인 광고까지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