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방황하는 콧날 Nov 02. 2023

행복일기1102

제로 콜라 한잔이 너무 맛잇었다. 만드신분에게 뽀뽀를

운동하면서 정신이 맑아지는 기분이 좋았다. 

조용히 샤워를 할수 있는 집이 있다는게 좋았다. 

땀 흘리며 일을 마무리 지었을때 개운한 기분

밤에 산책하는 거리가 좋았다. 

맛있는 간식이 좋았다. 

내 생각을 소통 할수 있는 단톡방이 있어 재밋었다. 

헬스장이 너무 가까워서 좋다.

나는 이른 아침 새벽공기의 스산함이 너무 좋다. 



무엇이든 생각하기 나름이다. 

내 스스로 마음을 가난하게 만들지 말자


작가의 이전글 행복일기 1026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