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방황하는 콧날 Oct 26. 2023

행복일기 1026


두다리를 뻗고 따뜻한 이불속에서 밍기적될수 있는 나를 감사한다.

아침일찍 운동을 할수 있어서 좋았다.

퇴근후 산책을 하며 들었던 음악이 좋았다. 

아파트단지 안을 산책할수 있다는 것이 좋았다. 

퇴근후 은은한 조명이 예쁜 거리를 산책할수 있다는것이 좋았다. 

맛있는 아침 점심 저녁을 배불리 먹을 수 있다는 것이 좋았다. 

일을 할 수있다는 것이 좋았다.

외근 틈틈히 차안에서 듣는 유튜브가 좋았다. 

퇴근후 누워 유튜브를 보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작가의 이전글 좋았던  그때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