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권귤 Aug 29. 2022

소개팅 앱 목표: 다양한 사람 만나보기

겁 많은 인간 생존기

지난주 레터 보낸  생각난  있었다.

아! 나 그것보다 앱 훨씬 많이 했었는데...히히

소개팅앱 추가합니다^^...


대학교 커뮤니티: 친구가 알려줘서 해봤다. 학교 커뮤티니 안에 소개팅하는 기능이 생겼다고 해서 등록했다. 좋은 점은 같은학교 사람을 만날 수 있다는 점. 어느정도 스펙이 보장됐다는 점이었다. 좋은 사람도 있었지만, 소개팅앱 하다하다 매칭 안 돼서 여기까지(나처럼...^^) 온 것 같은 사람도 있었다. 만나보지도 않았는데 이미 사귀는 것처럼 연락해서 아예 끊어버림. 그래도 여기서 교수도 만나보고 해서 좋은 경험이었다. 50대 교수 아님 ㅎㅎ 30대 교수임.

바닐라 브릿지: 연애 유튜버가 여기서 여자 만나서 결혼했다고 해서 해봤다. 그 유튜버 아내는 스펙도 좋은 여자인데 여기서 어떻게 만났지? 여긴 스펙 좋은 남자가 별로 없었다. 나는 인서울 4년제 나온 남자 만나는 게 최소 조건이었는데... 그 조건에 안 맞는 사람들이 대부분이어서 실망했다. 그래도 한 사람 만나봤는데 그 사람은 조건은 안맞지만 좋은 사람이라 몇 번 더 봤다.

그리고 여기는 여자는  안내는 건데 남자는  내라고 시키는 구조다. 중간에 매칭매니저가 사람 소개해주는데 여자한테는 OK하라고 시킨다. 오케이 했다가 이상한 사람 많이 매칭돼서 귀찮았다.


…(더보기)


전문은 아래에서   있어요. 언제나 무료랍니다! 구독하시면 잊지 않고 일요일 밤마다 찾아가요. 행복한 연애 하세요!


https://tangerinesoo.stibee.com



매거진의 이전글 연인을 만들기 위해 시도했던 세 가지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