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AMADOJU Mar 22. 2021

오늘부터 만보 시작

저번주에 테스트로 만보 실천을 해봤고

아마도 내 기억이 맞다면 저번주 3일 성공 했다

나머지 4일은...... 정말 안걸어야지, 귀찮다 생각하니 1000보도 안되는 날도 있었다

그래도 지난일은 지난일이고


오늘부터 만보 시작!!!

다이어트보다는

걷는것을 습관화 하면 무언가 내 일상에도 다른 변화가 생기지 않을까 하는 욕심이 크다.


건강한것을 먹고 조금이라도 더 걸으려고 해야 하는데

주말에 너무 건강하지 못한것을 먹었다

먹는 순간에 내가 건강하지 않는걸 먹는걸 알지만

그래도 먹게된다 


아침에도 사과를 먹었지만 뭔가 초콜릿같은게 댕겨서 혼났다

뭔가 자꾸 살이 찌려고 몸을 뿔리는 듯한 느낌이 든다 

이럴수록 움직여야 한다고 생각한다 실천을 해봤고


아마도 내 기억이 맞다면 저번주 3일 성공 했다


나머지 4일은...... 정말 안걸어야지, 귀찮다 생각하니 1000보도 안되는 날도 있었다


그래도 지난일은 지난일이고




오늘부터 만보 시작!!!


다이어트보다는


걷는것을 습관화 하면 무언가 내 일상에도 다른 변화가 생기지 않을까 하는 욕심이 크다.




건강한것을 먹고 조금이라도 더 걸으려고 해야 하는데


주말에 너무 건강하지 못한것을 먹었다


먹는 순간에 내가 건강하지 않는걸 먹는걸 알지만


그래도 먹게된다 




아침에도 사과를 먹었지만 뭔가 초콜릿같은게 댕겨서 혼났다


뭔가 자꾸 살이 찌려고 몸을 뿔리는 듯한 느낌이 든다 


이럴수록 움직여야 한다고 생각한다


작가의 이전글 수요일에 감사함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