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yellowballoon Sep 28. 2018

노랑풍선 여행일기_도쿄 자유여행


노랑풍선과 떠나는 #도쿄 #자유여행~ 

항공권, 호텔이 포함된  
노랑풍선 에어텔 상품으로 
도쿄 2박 3일 여행을 가볍게 
다녀오신 여행후기를 지금 함께 보실까요?


노랑풍선과 떠나는

도쿄 자유여행

노랑풍선의 항공권, 호텔이 포함된 에어텔 상품으로

도쿄 2박 3일 자유여행을 다녀왔어요.
저와 함께 일본 도쿄로 떠나보시겠어요!? :)

저는 도쿄 자유여행 중 이케부쿠로의 아담한

호텔에서 묵었어요. 침대가 생각보다 푹신하고
실내도 쾌적해서 불편함 없이 이용했답니다.

짐을 풀고 도쿄 오다이바에서 도요타 전시장,

분수, 공연 및 다양한 상점이 자리잡고 있는
비너스타운 등을 구경했어요.

구경을 하다 오다이바에서 점심으로 먹은 스테이크!

하지만 엄청 맛있지는 않았던.. SOSO~

다음은 인터랙티브 디지털 아트 뮤지엄을 방문했는데

한동안 잊지 못할 것 같아요. 2시간 가까이 있었는데
멋진 작품을 감상하느라 지겨울 틈이 없었어요.

오다이바에 왔다면 야경을 놓칠 수 없죠~

반짝반짝 빛나는 레인보우 브릿지와 자유의 여신상
너무나도 멋지던데요?ㅎㅎ

2일차는 도쿄 디즈니랜드를 방문했어요.

화려한 퍼레이드를 보니 잠깐 동심으로
돌아간 것 같아 즐거웠답니다 :D

늦은 오후 시부야로 이동해 다양한 식기류를 득템하고

100엔 초밥으로 유명한 곳에서 식사를 하며
하루를 마무리했어요.

드디어 마지막 3일차.

아쉽게도 마지막날은 비가 내려서 도쿄의 멋진 뷰
보지 못했어요. 스카이트리에 구름만..ㅎㅎ

공항가기 전, 아쉬운 마음에 근처 아사쿠사로 향했어요.

날씨가 흐려도 도쿄의 대표 관광지 답게
많은 관광객들이 있었어요.

일요일에 출발해 2박 3일 동안 떠났던 도쿄 자유여행!

노랑풍선 자유여행 상품으로 원하는 일정에 맞춰
즐길 수 있어 여행을 가볍게 떠날 수 있었습니다 :D


> 도쿄 자유여행 바로가기



작가의 이전글 노랑풍선 여행꿀팁_휴가후유증 극복하기!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