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그림책 READING GOING Aug 29. 2022

테디베어 해바라기

지난 5월 
꽃집에서
민들레와 해바라기를 닮은
노란색의 커다란 꽃을
처음 만났다.

그 꽃은
커다란 웃음으로
나를 반겨주었다.


은사님께 드릴 꽃다발을 준비하는데
다른 꽃에 비해
많이 비쌌지만 
기꺼이 그 꽃을 구입했다.


희망 한가득의 노란 꽃은
아름다운 꽃다발이 되어 
선물로 전해질 때까지
나는 
그 꽃을 
온전히 누리며
기뻐했다.

한 달 후
다른 분께도
그 커다란 노란 꽃을
설레이는 마음으로 준비했다.

그 시간이 지나서
꽃을 구입할 일이 없었지만
그 꽃을 어디에서도
본적이 없었다.
그냥 한 번이라도
보고싶었는데
찾을 수가 없었다.

어제 생일 날
꽃다발을 선물받았다.
어떤 꽃이었일까?


내가 그렇게
좋아하고 보고싶었던
그 커다란 노란 꽃이다.

동글동글 노란빛깔의 꽃은
곰돌이처럼 귀엽다고
테디베어 해바라기이다.

식탁 위에서
크고 노란 그 꽃을
사랑스럽게 바라본다.

"너는 
어떴게 
어디서 
나에게로
왔니?"


테디베어 해바라기와 함께
어제 어마어마한 축하를
오늘 아침에 확인하고...

기쁨과 감사로
시작한 하루가
마무리되는 시간이다.

고맙습니다.
내 삶을
해바라기처럼
빛나게 해주신
귀한 분들께
감사 감사드립니다.




작가의 이전글 창문을 닫았다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