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정아리 Aug 02. 2021

여름, 아산 세계꽃식물원 탐방기

생존기에 더 가까울지도...

모처럼 평일에 휴가를 내고 이것저것 일을 보던 중 뭐할 게 있을까 싶어서 들려

 아산 세계식물원

햇빛이 굉장히 쨍쨍한 하루였었는데 '실내니까 괜찮겠지' 하고 물 몇 모금만 마시고 식물원으로 들어섰다.

식물원 입구(By Leica D-lux6)

입구에 들어서니 일렬로 늘어진 꽃들이 나를 반겨주었다.

하와이무궁화(By Leica D-lux6 @film_on_j)

사진기를 들고 꽃을 찍기 여념이 없는데 더위가 훅 끼치면서 온몸이 땀으로 젖기 시작했고 거의 비 맞은 생쥐가 되기 일보직전이었다...

열대우림존(By Leica D-lux6 @film_on_j)

열대우림존은 열대우림 식물들이 자라는 곳답게 습하고 더웠다.

By Leica D-lux6 @film_on_j

중간쯤 가니 비인지 땀인지 모를 것들이 흐르면서 조금씩 정신이 혼미해져만 갔다..

By Leica D-lux6 @film_on_j

중간중간 식물에게 물을 공급하기 위해 사람이 없는 곳은 위에서 물을 뿌리기도 했다. 그때 내가 꽃이었다면... 하고 간절히 바랐다.

무탈하게 관람을 마치고 나오니 어느새 2시간이 흘러있었다. 목마르고 더운 와중에도 볼 건 다 보고 왔다...

지금도 꽃이 많이 피어있어 물을 넉넉하게 챙긴다면! 가봐도 좋을 '아산 세계식물원'

오늘의 베스트 컷(By Leica D-lux6 @film_on_j)

#아산세계꽃식물원 #탐방기

더 많은 사진은 인스타그램 @film_on_j 에 있습니다.




매거진의 이전글 I draw : 그리는 것보다 멋진 건 없어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