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Esther Jo May 10. 2021

#15 미드 종이의 집에 허덕인 한 주

2021. 3. 29. (월)


여러분 아마존 학생으로 가입하면 6개월... 무려 6개월이나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는거 알고 계셨나요? 아니... 원래 아마존 가입하면 1달 프라임 무료 할 수 있잖아요. 저는 그거 무료 프라임 하고 한 달 끝난 다음에 아마존 안쓰고 있었거든요. 근데 스튜던트 프리미엄 할 수 있다고 들어서 들어가봤더니 한달도, 두달도 아닌 무려 6개월이나!!!!!!!!! 무료로 할 수 있더라구요? 정말 이 넉넉한 인심... ㅋㅋㅋㅋ 너무 마음에 든다 ㅠㅠㅠㅠㅠ 9월까지 프라임이 무료라니 넘행복행ㅠㅠㅠ

내가 만든 샌드위치 (굿잡)


2021. 3. 30 (화)


저의 구독자분들은 아시겠지만 ㅎㅎㅎ 저는 매주 화,목요일마다 세미나가 있다! 오늘도 화요일 아침은 세미나로 시작하려고 하는데... 너무 배고파서 화면 꺼두고 아침 먹으면서 수업 듣는중!!! - 어제 친구들이랑 같이 행아웃 했거든요! - 폭립 남은거 싸와서 아침에 또 먹는중!!!! 어제 너무 재밌는 에피소드가 있었는데!!! 이거 보고 싶으신 분들은 어서 빨리 브이로그 보러 다녀오시기이잉!!!!!

아침엔 고기지 (빨리 먹어치워버리고 싶은 사과 무더기)

https://www.youtube.com/watch?v=pJ9__uptQnQ&t=168s


2021. 3. 31 (수)


벌써 3월이 다 지나갔다는게 말이 될까 싶다. 시간이 진짜 순삭인듯;;; 오늘은 윈앙 끝나고 혼하는 친구가 아프다고 해서 오중주 연습이 캔슬됐다. (솔직히 좋았음ㅋㅋㅋㅋ) 그래서 도시락으로 싸뒀던 아보카도 베이글, 고대로~ 집으로 들고와서 피비가 준 자몽이랑 냠냠 먹었다!!!


2021. 4. 1 (목)


미국에서 살면서 확실히 물가기 비싸다는걸 계속해서 느끼는 중이다. 일단 한국에서 가장 좋은 점을 손꼽으라면 "다이소"!!!!!!!!!!!! ㅋㅋㅋㅋ 물론 싼건 싼대로 금방 망가지긴 한다. 그리고 여기는 정말 비싼대로... 값에 맞게 제품들이 좋긴 하다... 근데(?) 가끔은 비싼걸 쓰지 않아도 되는 그런 물건들이 있지 않는가... 예를들면 얼음트레이라던가... ㅋㅋㅋㅋㅋ 암튼 한번 장을 보고 나면 50-60달러가 휑~ 이걸로 1주일을 버틸 수 있지도 않기 때문에... 암튼 나는 내가 이용하는 ALDI가 없었더라면 정말 식비는 감당 못했을 듯 싶당 ㅋㅋㅋㅋ 새로산 미트볼이랑 과자 시식! (과자 엄청 짜고 맛완전 없음ㅎ)

지난주를 기점으로 급 식욕이 떨어져서 그냥 대충 미트볼쌈/ 이날이다 나의 일주일이 순삭되었던 ㅋㅋㅋㅋ 종이의 집을 봐버림

2021. 4. 4 (일)


갑자기 하루하루 차곡차곡 일기를 써오다가 왜 갑자기 4월 4일로 튕겨와버렸냐면 ㅋㅋㅋㅋ 일단 4월 1일이 나의 발표가 있던 날이다. 나의 마지막 발표를 잘 마무리하고!!!! 안식의 기념으로 종이의 집을 봤는데... 아니 너무너무너무너무 재밌었다. 너무... 그래서 며칠동안 과제도 끝났겠다 ㅋㅋㅋㅋ 주말이겠다 그냥 며칠동안 드라마만 봤다 ㅋㅋㅋㅋㅋ 사실 지난주에 그냥 아무생각없이 본 그 "비하인드허아이즈"가 일단 넘 꿀잼이었다 ㅋㅋㅋㅋ 그래서 그동안 감춰왔던 나의 넷플 중독이 다시 발동이 걸렸다. 작년에 토플 공부한다고 SNS부터 미드까지 일체 안보다보니 지금까지 별생각없지 잘지내왔다. 근데 그 발동이 지금 풀려버린거 같다. ㅋㅋㅋㅋ 풀려도제대로 ^^... 하필, 어쩌다, 왜, 지금!!!! 풀린건진 모르겠지만 이렇게 시작된 넷플은 나의 주말을 통째로 삼켜버리심 ㅋㅋㅋㅋ + 게다가 제가 모니터를 샀다구요!!!!!!!!!!!!!!!!!!!!!! 이러니 안볼수가 있나 없나!!!


2021. 4. 5. (월)


책상에 앉아있다가 옆을 휙 봤는데 오밀조밀 모여있는 마우스피스들이 너무 귀여워서 찰칵!!! 그리고 여러분 저 이전에 했던 과제들 5점만점 받았어요!!! 두개 다!!!! 근데... 남은 과제 1개는 10점이고, 마지막 과제는 30점 만점이라서 너무 부담스러워요.... 이번주는 꼭 과제 미리미리해서.... 지난주와 같이 숨막히게 안만들거에요... 하지만 미드는 포기 못해!!! - 종이의집 진짜 꾸루루루르르르잼 - 지난주에 바꾼 방 구조랑 이번 모니터 위차랑 너무 찰떡이다 ㅋㅋㅋㅋ 공부할 땐 책상 쪽으로 놓고, 드라마 볼 때 침대로 돌려놓고 ㅋㅋㅋㅋ (이렇게... 나는 계속 드라마만 보게 되었다고... 한다... with 귤)


2021. 4. 9 (금)


나의 요 며칠은 위에서 말한대로 종이의집과 귤로만 함께 보냈다고 합니다 ㅋㅋㅋㅋ 그렇게 금요일이 되었고(!) 오늘은 날씨가 너무너무 좋아서 얇게 입고 왔는데 이렇게 밝게 입은 적이 정말 오랜만이라 사진도 찍었다! 격주로 금요일에는 대면수업이 있는데, 그거 가기 전에 유튜브 편집하면서 찍은 사진 :)

드디어 원두 샀당!!!!!! 윈앙 끝나고 집에 가보니 얼음 트레이도 배송되어있었당 ㅎㅎㅎㅎ 내일은 아아다!!!!!!!!!


2021. 4. 11 (일)


아마존 스튜던트 프라임 되자마자 ㅋㅋㅋㅋ 나도 모르게 이것저것 쇼핑을 하고 있더라...(?) ㅋㅋㅋㅋㅋ 그래서 이번주에 오븐트레이도 구입을 했는데!!!! 오븐을 사용할 수 있다는 신남에 ㅋㅋㅋㅋ 이것저것 만들어봤다! 그나저나 모든 요리들이 예상외로 너무 맛있게 잘만들어서 엄청 신이 났었다. 가지구이도 맛있었고, 이 치킨도 만들었는데 너무너무 맛있었다!!!! 제가 유학생활 하면서 무슨 음식을 해먹는지 궁금하시거나, 메뉴 아이디어!!!! 얻고 싶으시다면 요기로 들어가서 구경해보세용 :)  

https://www.youtube.com/watch?v=JvrINWW4Mno

매거진의 이전글 #14 봄이 오고 있어요 (feat. 엄마생일)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