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NX15 X NISCHEOM
제 글들을 읽다보면 알지도 모른다. 얘는 세상 돌아가는 것에 관심이 많다는 것을...
마크 저커버그 메타 최고경영자(CEO)가 지구 종말에도 살아남을 수 있도록 지하벙커를 갖춘 거대 복합생존시설을 미국 하와이에 짓고 있다는 기사를 본적이 있다.
그걸 보고 난 '뭐야 나도 지하벙커~!'
메타버스에선 못하는 게 없지~!라는 마음으로 시작 프로젝트
지구 종말에 대비하여 나만의 벙커 만들기 프로젝트가 시작되었던 것이었던 것이었다.
사실, 이 프로젝트는 제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계신 지인 분이 아녔다면..
DPRLIVE / 다빈의 앨범 이벤트를 보지 않았다면 아마 이렇게 탄생이 안 됐을지도 모른다.
나의 첫번째 벙커~!
뭔가 자연친화적이면서도 연구실 같으면서도...
이 작업물을 올리고 앞에 말하던 지인 분이 자기도 벙커를 갖고 싶다는 댓글을 달았다.
(오홍.. 다들 나랑 같은 생각이군 ~!)
나는 신년을 맞이해서 주변 지인분들 / NFT ARTIST를 시작하면서 만난 지인들에게 선물을 주기 시작한 건.. 아마 내가 DPRLIVE /(현) 다빈의 새 앨범이 나와서 깜짝 이벤트에서 ...
네 그래요 저 DPR 팬입니다 ♡
그것은 바로 갑자기 라이브를 켜서 주변을 살짝 보여주더니 여기 오시면 이 따끈따근한 앨범CD를 선물해준다는 것이었던 것이었다.
하...
나 왜 부산살아...?!
그걸 눈으로만 지켜보다 어떤 팬 분이 오셨다. (얼마나 부럽던지)
그 분도 나 못지않게 꽤나 팬이셨다. 그래서 아직 정식으로 발매되지 않은 음원을 라이브로 청취하게 해주신 다빈님 ♡
그렇게 알콩달콩 좋은 시간을 보내다 다른 여성 팬분도 등장~! (두둥)
그 분은 이태원 쪽에 사셔서 언제 마주칠줄 몰라 항상 CD들을 들고 다닌다고 하였다.
(아 정말 귀엽습니다.)
다빈님의 이번 앨범에 영감을 받아 만든 다빈의 지하벙커입니다.
그렇게 그 셋은 편의점에 가서 과자와 음료를 사들고 소소한 행복을 보내고 ( 나도 저기 있었어야 ㅠ)
그 때 느꼈다. 다빈님의 예상치 못한 이벤트는 그냥 구경하고 있는 나마저 꽤나 설레게 만들었다.
마침, 얼마 지나지 않아, 첫번째 벙커에 댓글을 다신 지인분의 시작으로 그 분만의 지하벙커를 만들어드렸다.
나 또한, 나의 팬분들(?!) & 나의 지인들에게 새해 맞이 선물로 작업물을 선물을 주기 시작했다. 사실, 한 ... 10명 남짓 만든 것 같다. 왜? 설명하지 않았냐고?
( 그냥 부끄러워서 >_< )
난 꽤나 내공이 쌓이면, 드러내고 각 잡고 설명하는 걸 좋아한다. 아마 지금이 그 타이밍이라고 생각한다.
이 시리즈는 단순히 나만 생각한 아이디어가 아니라 인터렉티브 디자인처럼 각자의 원하는 키워드를 기반으로 내가 프롬프트를 작성한다. 물론 나의 취향이 반영된 작업물로.
https://youtube.com/shorts/f7IpEVoXBnE?si=BJi5h8HqVpv7WVgX
네 모두 AI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만든 작업물이고요 ~!
이 하트 지하벙커는 이번에 설날을 맞이하여 MNX15 와 같이 콜라보하여 만들어봤습니다 :)
https://youtube.com/shorts/Y11DITmiNaQ?si=yN1pJv3Z-cJjUgDB
나는 이렇게 현시대를 반영하고 사람들에게 메시지를 주는 아트워크를 만드는 것을 좋아한다.
그래서 내가 영국유학 포트폴리오 컨설팅을 하면서 아트디렉팅도 하면서...
지금도 NFT ARTIST를 하고 있는 이유이기도 하다.
끝으로 다들 해피설날입니다 :)
제 하트 지하벙커보시구 행복가득 사랑 가득한 설날 보내시길 바래요 S2
https://www.instagram.com/nische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