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Coffee Sustainabilist Oct 31. 2021

두번째 북토크 스케치

까치카페와 함께

<내가 좋아하는 것들, 커피>


어제는 까치카페 (@kkachi_cafe) 에서 <내가 좋아하는 것들, 커피> 두번째 북토크가 있었어요. 까치카페에서 준비해주신 과테말라, 케냐, 코스타리카 원두로 핸드드립 커피를 마시며 여러가지 이야기를 나누었네요.

핸드드립 시연

카치카페에 가면 <내가 좋아하는 것들, 커피> 외에도 스토리닷의 <내가 좋아하는 것들 시리즈> 요가, 드로잉, 아로마, 제주 책들을 모두 만나실 수 있어요. 더불어 까치부엌 옆에 아로마 작가님의 작은 아로마 공방(@makers.oil.day) 도 있으니 한번 구경해보시면 어떨까요?

메이커스 오일에서 만난 아로마

카페 밖으로 나오면 맛있는 식당과 넓은 주차장도 함께 있어 주말에 바람 쐬러 교외로 나들이 나가보기에도 참 좋을 것 같아요. 멀지 않은 곳에 이렇게 조용하고 여유롭고 아기자기 이쁜 곳이 있는 줄 몰랐거든요.

까치카페 옆 까치부엌 & 스토리닷 <내가좋아하는 것들> 시리즈

다음 북토크도 일정 전에 공지할게요.


#내가좋아하는것들커피 #커피 #커피숍 #취업 #창업 #바리스타 #취향 #김다영 #내가좋아하는것들시리즈 #책 #coffee #bookstagram #책스타그램 #스토리닷 #북토크 #까치카페 #메이커스오일

작가의 이전글 이번주 북토크는요..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