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Coffee Sustainabilist Oct 25. 2021

이번주 북토크는요..

북토크 소식

[내가 좋아하는 것들, 커피]

@maison_india1 에서 지난 주 북토크

지난주는 텀블벅 후원해주신 분들과 북토크를 가졌어요. 저자도 처음, 북토크도 처음이지만 와 주신 분들 덕에 즐거운 수다시간이었습니다 :)

까치카페에서 진행되는 이번주 북토크 소식입니다.

이번주에도 까치카페에서 토크가 있습니다. 책에 대해 만나서 제게  이야기 듣고 싶은 분이 계시다면 까치카페(@kkachi_cafe)  문의해주세요!


그리고 이번 까치카페 토크 이후에도 몇몇 북토크가  진행됩니다 일정 되시는 분들은 소식 보시고 자유롭게 참여해주세요

네이버 베스트셀러??!!!

신기하게 아직도 네이버엔 베스트셀러가 붙어있어요ㅎㅎ 근거가 무엇인지 저도 정말 알 수 없지만 해줄 때 즐기라고 박제 한 번 해 봅니다!


#내가좋아하는것들커피 #커피 #커피숍 #취업 #창업 #바리스타 #취향 #김다영 #내가좋아하는것들시리즈 #책 #coffee #bookstagram #책스타그램 #스토리닷

작가의 이전글 [책] 내가 좋아하는 것들, 커피 출간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