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Sue Apr 28. 2023

부다페스트를그리워하게 하는와인 한잔

지인의 스튜디오에서 와인 한 잔을 마시다,

이 와인이 헝가리의 와인인 토카이 와인이라는 걸 알게 되었다.


‘어, 이거 나 알아! 나 부다페스트에서 맨날 병나발 불던 와인이야!’

지인의 한마디에 나는 무척이나 부다페스트가 그리워지기 시작했다.




언제가 꼭 다시 가야만 하는 나의 부다페스트.

수도 없이 세체니 다리 위를 지나가며

나는 많이 웃고 많이 행복해했었다.




나에게는 우여곡절이 많은 여행지였지만

그 수많은 시련들을 다 이겨낼 수 있을 만큼 사랑스러웠던 부다페스트.




그곳에서 즐기지 못한 나의 미련 때문인지

달콤한 와인이 조금은 잔인하게 느껴졌던 오후.




매거진의 이전글 골목길 카페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