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청연 Feb 15. 2024

당신의 미소를 가지고 싶다

기도

당신의 미소를 가지고 싶다


이렇게 물끄러미 바라보면

어느덧 스르르륵 스며드는

당신의 미소를 가지고 싶다


가끔 또 가끔 떠올릴 때 

맑은 하늘 경쾌한 빗방울 소리 같은 

푸른 바다 쳐대는 물방물 모양 같은 

당신의 미소를 가지고 싶다


살다 또 살다 다시 볼 때

랄라라 랄라라 노래하는 어느 소년의 해맑음 같은

노래하는 소년 품에 안긴 수줍은 소녀의 기쁨 같은

당신의 미소를 가지고 싶다 


그래서 기도한다

신께서 당신께 미소를 허락하시길

그래서 당신의 그것을 가질 수 있기를


그래서 기도한다

신께서 당신을 한번 더 미소 짓게 하시길

그래서 당신을 닮아가는 나를 볼 수 있기를


'24.2.15

순수한 영혼을 가진 

미소가 참 아름다웠던 '꽃' 중년 님들과의 만남을 기억하며


그리움 잘 어울리는 알시프 거리에서 / 청연


알시프 벽화 / 청연

 

매거진의 이전글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미완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