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schmitz cabrel Mar 04. 2022

「임욱기담집1」이 리디북스에서 출간되었다


2월 14일에 「임욱기담집1 - 잠의 여왕」이 콘텐츠 포털 리디북스에서 출간되었다.

브런치 기록을 확인해보니 텀블벅 펀딩을 시작한지 5개월 18일만이다. 

('정확히'라는 단어를 쓰지 않은 것은 나의 계산 능력이 의심스럽기 때문이다.)



8월에 텀블벅 펀딩을 시작했고, 9월부터 10월까지 책의 후반부 에피소드를 썼다. 

10월 1일, 펀딩이 끝난 후에는 도서 외 리워드인 기담 ASMR과 기담 코스터도 제작했다. 


책을 만드는 과정에서 여러 변수가 생겨 약속한 날짜에 배송을 시작하지 못했다. 

공지가 나갈 때마다 맘좋게 기다려주신 후원자분들과 

응원해준 친구들이 너무 고마웠다. 

 

어떻게 갚지, 라고 여러 가지로 고민했다. 

결론은 갚을 수 없는 마음이다. 

마음들은 내 힘으로 변환되었다. 

되돌려줄 수 없다. 

나도 누군가에게 받은 마음과 힘을 나눠줄 것이다. 


11월부터는 전자책 작업을 위해 리디북스와 메일을 주고 받았다. 

종이책 인쇄를 위한 작업을 이미 해놓았기 때문에 어렵지 않았다. 

 

그리고 해가 지나 2022년 2월이 되었고, 

마침내 텀블벅X리디북스 에디션 제로 기획전에 참가한 다른 소설들과 함께,

임욱기담집 첫번째 편이 리디북스 도서 페이지에 공개되었다. 




나는 기이하고 이상한 것들을 좋아한다. 

그런 것들을 담은 기담이라도 많은 독자에게 다가갔으면 하는 바람이다. 

이 세상을 더 흥미롭고 신기하게 바라볼 수 있는 은근한 기쁨을 함께 나누었으면 한다. 


(그래서 지나가시던 길에 시간 되시면 한 번 들러주세요.)





작가의 이전글 텀블벅 소설 기획전 [에디션 제로] 에 참가하게 되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