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Mind Opener Dec 12. 2020

그네 (작사)

멜로디 없는 작사 프로젝트 4

a1)
한 발 물러나 너를 바라보면
떠나가던 네가 다시 돌아와

손 내밀면 닿을 걸 알았는데
나는 바보처럼 제자리에

시간이 밀어내 널 만났을 때
시원한 바람이 불었어
그때 난 뭐든 할 수 있었는데

sabi 1)
흔들 흔들 너를 깨우는 몸부림
네가 고인 자리에 추억을 두드려
그때의 내가 보고파서
오늘도 난  여기에 머물러
너를 기다린다

a 2)
나의 세상이 무너진 그날이
너로 가득했던 그때가 그리워

놓아 버린 건 분명 나였는데
머물러 있는 것도 결국 나

너와 함께한 빛나던 날
가슴이 먼저 뛰었던
그때의 우린 참 좋았었는데

sabi 2)
흔들 흔들 너를 깨우는 몸부림
네가 고인 자리에 추억을 두드려
그때의 내가 보고파서
오늘도 난 여기에 머물러
너를 기다린다

d bridge)
너의 온기는 남아
나를 감싸았는데
너는 어디에 있는지
왜 보이지 않아

sabi 2)
흔들 흔들 너를 깨우는 몸부림
네가 고인 자리에 추억을 두드려
그때의 내가 보고파서
오늘도 난  여기에 머물러
너를 기다린다
나를 찾고 싶어


관련글

https://brunch.co.kr/@openup/23


매거진의 이전글 거짓 항해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