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솔정 Feb 15. 2022

Happy Valentine's Day!

day 45/100

#100일그림


밸런타인데이를 기념하여 많은 하트와 재밌는 관계들을 그려보았다.

(평소에도 글이 그리 많은 편은 아니었으나... 오늘은 그림이 많은 관계로 글은 이만 줄입니다. 그림들 보고 웃을 수 있으시길 바라며!)



01

- 해피 밸런타인!

- 해피 밸런타인

- 너를 위한 선물이야

- 나도야

-

- 어...

-

-... 고마워



02

내가 당신의 선물이에요!



03

- 이게 내가 너를 사랑하는 이유들이야! 첫 번째, 너 는 멋 져

- 좋네 더 해봐



04

- 너를 위해 뭔가 준비했어

- 나도야!



05

온기를

나눠요



06

- 나의 밸런타인이 되어줄래?!

- ... 생각해볼게



07

(왼쪽부터)

- 너는 내가 잘 안 보이겠지만 이게 바로 널 향한 내 마음이야!

- ... 야 이거 어색하잖아

- 이 무식하게 거대한 덩어리는 뭐야?



Happy V Day everybody!!


/


인스타그램

@pineconej

포트폴리오

pineconej.com

작가의 이전글 기쁜 사람들 속 홀로 구슬픈 이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