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구오 Aug 10. 2022

오늘 은혜 받은 찬양

마커스 - 내 삶 드리리


소망 없는 내 삶에 새 생명 허락하신

날 향한 주님의 은혜 놀라운 주님의 사랑


삶의 문제 힘겨워 눈물만 흘릴 때도

날 안아 주시는 주님 한 없는 주님의 사랑

나 찬양하네


나의 믿음 주께 드려

나의 삶이 주를 향해

내 유일한 사랑 되신 주께

내 삶 드리리


나의 믿음 주께 드려

나의 삶이 주를 향해

내 유일한 사랑 되신 주께

내 삶 드리리




소망 없는 내 삶에 새 생명, 구원을 허락하신 주님의 은헤에 감사하고

삶의 문제들, 보이는 것에 속아 믿음 약해져도

한 없이 날 기다리시고 사랑하시며 날 안아 주시는 주님의 사랑에 감사합니다.


죄인인 나를 구원하여주시고

매일 죄를 지으며 살아가는 나를 용서해주시고 기다려주시며

나의 목자 되셔서 어린양을 보호하고 인도하시는 주님의 사랑


은혜 주심에 감사드립니다!



운동을 마치고 걸어오며 듣다가 은혜를 받았는데

아마 멜로디 영향도 있는 것 같지만

넋 놓고 듣다가 가사에 집중해서 들으면

들을 때마다 큰 은혜가 되는 찬양인 것 같습니다.


특히 지난 달 마커스 목요예배에서 심종호 님의 인도를 직접 본 후

이 분이 온 맘 다해 주님꼐 부르짖으며 기도하듯이 찬양을 인도하는 걸 보면서

그 분이 인도하시는 마커스 찬양이 좀 더 가슴에 와 닿는 것 같습니다.


작년부터 학생부, 청년부 찬양인도를 하고 있는데

아직도 많은 면에서 부족하고 감정 때문에 제대로 인도를 못할 때도 많은데

주님이 기뻐하시는 찬양인도를 하면서 그와 함께 

찬양을 함께 부르는 성도들에게도 방해되지 않는 찬양인도를 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