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이사비나 Dec 17. 2024

제 첫 책이 2024 세종도서에 선정되었습니다

너무 감사드립니다.

2023년을 회고하는 글을 작년 이때쯤 올렸던 것 같은데 올해는 조금 일찍 쓰게 되었습니다.^^


제 첫 책 <우리 아이가 ADHD라고요?> 책이
2024년 세종도서 교양부문
추천도서로 선정되었습니다.


출간을 하고 은사님과 함께 식사를 하던 자리였습니다.

제게 세종도서로 선정되면 전국 도서관에 책이 깔린다고 정말 명예로운 일이라고 그게 되면 너무 좋다고 지나가듯 말씀해 주셨던 기억이 납니다. 그렇게 저는 세종 도서가 무엇인지 작가가 되어서야 알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첫 책이 '세종도서' 선정이 될 수가 있을까?

언젠가 내 책도 세종도서 선정 금딱지를 달 수 있는 날이 올까?


상상만 했던 일이 현실이 되었어요ㅜㅜ 가장 힘들 때 글을 쓰면서 위로했던 날들이 쌓이고 쌓여 이제는 그래도 덤덤히 일상을 공유해가게 되었습니다. 쓰지 않았다면 몰랐을 인연들, 333명의 오픈채팅방에 우리를 모아준 제 책이 출간이 된 것만으로도 참 감사한 한 해였습니다. 올해 12월, 세종도서 선정으로 마무리할 수 있어 또 감사드립니다.


제 책을 시간 내어 읽어주신 독자분들께

정말 감사드립니다. 덕분입니다.^^


이렇게 세종도서 추천도서 선정을 통해 전국 도서관에서 우리들의 이야기가 더 알려질 수 있게 된다니 마음이 뭉클해집니다. 세모와 같은 ADHD 아이들과 늘 고군분투하고 있을 부모님들, 응원합니다.


브런치 스토리 작가가 되고 출간 작가가 되고 또 세종 도서 선정까지 벌써 2년이란 시간이 지났더라고요... 앞으로도 꾸준히 쓰고 발행하겠습니다.


이듬해 출간 될 두 번째 책도 많은 도움이 되도록 정성을 다해 마무리하겠습니다.




최근 인스타그램 피싱으로 제 @momlovesadhd 인스타그램 계정이 잠금상태가 되었습니다. 인스타그램 고객센터에서 복구를 위한 조치를 취해주겠다고 했으나 얼마나 걸릴지는 모르겠습니다. 2년의 노력이 단 숨에 날아가는 허무함을 경험했지만 ㅜㅜ 제가 처음 시작했던 '글'이라는 매개체로 만난 브런치스토리가 있어 다행이라 생각합니다. 이런 좋은 일이 생기려고 그랬나 봅니다. 인스타그램을 조만간 복구하게 되어 그곳에서도 좋은 소식을 들려드릴 수 있길 기대해 봅니다.






[도서 구매 링크]


https://product.kyobobook.co.kr/detail/S000212725390

https://www.yes24.com/Product/Goods/125482510

http://aladin.kr/p/gqy9F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