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BLACK EDITION Feb 11. 2024

그 햇살만이

MOLESKINE Diary│눈부신 풍경만 할까요?

그 햇살만이

MOLESKINE Diary│눈부신 풍경만 할까요?


내가 바라보는 세상을

그대로 표현할 수 있도록


내가 느낀 세상을

그대로 감상할 수 있도록


내가 당신이 되도록

당신이 내가 되도록


세상의 변화조차

아름다운 풍경이 되게


유일한 그런 감정을

느끼게 해주는 당신


당신은 그 햇살이고,

나는 그 햇살을 듬북 품에 안은 바다 위 섬





그 햇살만이

MOLESKINE Diary│눈부신 풍경만 할까요?


이전 10화 무뎌지는 내 마음속에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