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행복한 윤짱 Mar 12. 2024

네이버 프리미엄 콘텐츠 무료로 구독하기

한달 쿠폰 알뜰하게 사용하기

네이버에서 운영하는 프리미엄 콘텐츠가 있습니다. 

콘텐츠 유료 구독 및 거래 플랫폼인데요. 

이제 좋은 콘텐츠는 돈주고 봐라~뭐 그런거죠.

한달별로 결제되는 구독형 콘텐츠가 대부분이고요.

간혹 건당으로 결제해 볼 수 있는 콘텐츠도 있습니다. 


저는 아직까지 네이버 프리미엄 콘텐츠에서 구독하면서 볼만한 콘텐츠를 아직 찾지 못했는데요.

가끔씩 한달 무료 쿠폰 프로모션을 할때에는 재빠르게 쿠폰을 다운받아 공짜로 즐기곤 합니다. 

어제가 그런 경우였어요.


https://blog.naver.com/premiumcontents/223377261501


네이버 프리미엄콘텐츠 공식블로그를 이웃추가하면 

요런 기획전 소식을 남들보다 빨리 접할 수 있습니다.

3월 기획전은 <미국주식> 기획전이었는데요.

미국주식 콘텐츠를 운영하는 전문가들의 네프콘을 3월 한달간 무료로 연람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 프리미엄 콘텐츠 3월 기획전


저는 위 리스트 중 총 4개에서 쿠폰을 다운받아 3월 한달 동안 무료 구독을 했습니다. 

보통 이들 네프콘 한달 구독료는 3900원 수준인데요.

4개 채널을 무료로 볼 수 있으니 전 15000원 가량을 절약한 셈이네요. ^^

3월 31일까지 이들 콘텐츠를 무료로 연람할 수 있답니다.


평소에 미국주식에 대해 관심이 많고 실제 투자도 하고 있어서

전문가들이 바라보는 미국주식은 어떤지 등이 궁금해 쿠폰이 있을 때 얼렁 등록을 했는데요.

만약 계속 관심이 있다면 구독을 하겠지만

그렇지 않다면 3월 31일 마지막 날에 구독을 취소합니다.

그럼 추가 금액이 결제가 되진 않아요. 


저는 이렇게 해서 부동산이나 주식 관련 쿠폰들을 잘 활용하고 있는데요.

여러분들 중에서도 네이버 프리미엄 콘텐츠를 한달 공짜로 보고 싶으신 분들은

저처럼 네이버 프리미엄 콘텐츠 블로그를 이웃추가해서 정보를 얻으시길 바라겠습니다~

매거진의 이전글 우리가 리스크를 감수하고 투자를 해야하는 이유는?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