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sophia p Jan 26. 2024

드디어 책다운 책을 썼다!!

중소출판 콘텐츠 지원사업 선정작

쿠키보다 가볍고 스낵보다 가벼운 철학에세이 ‘비스킷 철학 드디어 출판되었습니다. 계속 실패를 거듭하며 다듬고  다듬었습니다만 그래도 오타가 있네요 ㅎㅎ 에로티시즘이란? 이 에티시즘이란?으로 들어갔네요 ㅎㅎ 하지만 책의 내용을 왜곡되게 만드는 맞춤법이 틀린 것이 아니라 철자하나 틀린 것이니 독자들이 알아서  주시리라 믿습니다. 출간까지의 과정이 말도 많고 탈도 많았지만 마지막에 중소출판사 우수콘텐츠 지원사업에 선정이 되어 도서전의 후광을 받은 책이 되었어요 ㅎㅎ  책이 나오기까지 가장 고생하신 출판사 대표님께 모든 영광을 돌립니다. 아울러 저의 저력을 알아봐 준 마석 고등학교 성선우 학생에게도 감사의 말을 전합니다.

작가의 이전글 [철학] "노력해도 안 된다."말할 수 있는 자격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