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세람 Jun 13. 2024

아이들과 함께 가기 좋은 더가든파티

포항맛집, <포항한우 더가든파티>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이들과 함께 가기 좋은 식당을 소개드리러 온 임세화작가입니다^^

바로 <포항한우 더가든파티> 예요!     


< 포항한우 더가든파티 정보 >     

- 영업시간 : 월~ 토 11:00~22:00

- 브레이크 타임 : 14:30~16:30

- 정기휴무 : 매주 일요일

- 주차시설 : 식당 앞 주차

- 단체이용 가능

- 예약 가능

- 포장 가능

- 유아시설(놀이방) 구비

- 장애인 주차구역 구비     

- 문화예술회관 도보 4분 거리

- 티파니웨딩 청솔밭 도보 4분 거리

- 종합운동장 도보 5분 거리

- 해도근린공원 도보 9분 거리

- 포항시 남구청 도보 11분 거리    


 < 식당 외관 >

<포항한우 더가든파티> 앞쪽인데요. 주차장이 넓은 편이지만, 손님이 몰릴 때는 붐비니 참고하셔요^^     


< 식당 내부 >

자연친화적인 인테리어가 있어 더욱 고급스럽게 느껴집니다.

공간도 넓은 편이라 테이블 간 거리 때문에 편리하지 못한 점은 없어요.

좌식, 입식 테이블이 고루 있어 편한 자리에서 식사할 수 있습니다.

요렇게 방도 있어서, 중요한 손님과 함께할 때나 행사가 있을 때도 좋아요^^     


< 메뉴판 >

고기류 메뉴판을 찍지 못했어요. 다음에 방문할 때 추가로 찍어올게요^^ 고기 먹은 후 식사 메뉴와 점심특선, 사이드메뉴가 있습니다.      


< 기본 상차림 >

상차림 밑반찬들이에요. 반찬들이 정갈하고 깔끔하게 맛있는 맛이라 좋았어요. 저는 잡채를 좋아하는데, 잘 먹고 왔답니다^^     


< 주문 메뉴 >

점심특선 한우양념불고기입니다^^

제가 고기류 메뉴판을 찍지 못한 이유는 이것이었어요. 점심특선으로 주문하느라 해당 페이지만 보았습니다^^


메뉴가 나왔을 때 바로 찍으려고 했는데, 배가 고픈 바람에 급하게 익힌다고 끓고 있는 모습을 찍었어요. 아무래도 양념불고기다 보니 살짝 짭조름했지만, 단짠단짠 하게 맛있는 맛이었어요. 밥이랑 슥슥 비벼 먹어도 좋았답니다^^     


오늘은 아이들과 함께 가기에 좋은 식당, 한우, 육회, 불고기, 안심, 등심, 갈빗살, 소찌개를 먹을 수 있는 <포항한우 더가든파티>를 소개드렸는데요. 다음번에는 다양한 종류로 더 먹어보고 더 공유할게요^^ 맛난 시간 보내시길 바랍니다^^


매거진의 이전글 뜨끈하고 든든한 아귀요리 전문점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