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김민지 9시간전

유튜브 라이브를 시작합니다

#육아 #양육 #훈육 #자녀교육 #이중언어 #다중언어 #영재교육 등등에 대한 부모님들의 고민을 실시간으로 이야기 나누는 유튜브 라이브 첫 방송 일자 안내드립니다.


도란도란 이야기도 나누고 궁금증도 해소해 보고 리더가 되는 부모, 건강한 부모가 되는 시간을 매주 화요일 밤 만들어 보겠습니다.


추후 법조인, 예술인, 회계사, 교수(다양한 학과), 심리상담가, 라 이프코치, 사업가, 언어학자 등 각계에서 전문가로 활동하시는 분 들과도 함께 이야기 나누며 자녀교육에 더 유용한 도움을 드릴 예정입니다.


-첫 라이브 일시: 8월 20일 화요일 밤 9시 (대한민국시간)

-채널: dr.minikim

https://youtube.com/@dr.minjikim?si=afaejDWBDtTFF2Kb


-8/20 이후 매주 화요일 밤 9시 진행 예정


#부모교육을 저는 정말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그런데 제 강연을 초청하여 진행하는 기업, 기관에서만 제 부모교육을 접할 수 있다 보니, 더 많은 분들께 도움을 드리는 것이 제한적일 수밖에 없어 항상 아쉬웠습니다.


한 가정은 국가의 기초가 되는 최소 기초단위이며, 가정에서의 민 주적인 분위기 마련과 가족이기 전에 한 인간으로서의 인권에 기초 한 부모들의 실천과 노력이 필요합니다. 그리고 자녀 양육에 대한 부모의 철학과 신념을 세우고 올바른 부모 되기 과정을 가질 시간과 노력 역시 필수입니다.


시대가 변하고 점점 더 발전한 현대 사회에서 부모의 자녀 육아 및 교육이 점점 어려워지고 해야 할 것들도 많아지고 있습니다. 과학 기술의 발달, 사회 규범의 변화, 많은 정보로 인해 부모는 자녀를 어떻게 키우고 교육해야 할지 여러 고민을 하곤 합니다. 그런 이유로 자녀 교육 보다 먼저 부모 교육이 필요하고 중요합니다. 아이의 발달과 교육을 위해 부모가 먼저 올바른 지식과 정보를 익혀야 하는 것은 당연합니다.


하지만 많은 부모들이 부모교육의 필요성을 느낀다고 하더라도 부 모교육을 어디서 어떻게 제공받을 수 있는지에 관한 정보도 부족하 고, 필요할 때 찾아갈 수 있는 교육시설도 부족하고 취업 현장에서 도 이를 당연히 보장해주어야 하는 문화도 부족한 것이 현실 입니 다.


그래서 시작해 봅니다. 유튜브 라이브.


도란도란 이야기도 나누고 궁금증도 해소해 보고

리더가 되는 부모, 건강한 부모가 되는 시간을 매주 화요일 밤 만들 어 보겠습니다.


8월에 뵙겠습니다.


-첫 라이브 일시: 8월 20일 화요일 밤 9시 (대한민국시간)

-채널: dr.minjikim

-8/20 이후 매주 화요일 밤 9시 진행


예정 잊지 않도록, 유튜브 구독+알림 설정해두세요



작가의 이전글 우울한 사람에게 도움이 안 되는 말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